롯데닷컴, 세라제화(SAERA)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

- 롯데닷컴 EC플랫폼 솔루션 ‘렉스(LECS)’ 기반으로 세라제화 공식 온라인스토어 OPEN

- 세라제화 온라인스토어 오픈 기념, 구매고객 대상으로 대대적 사은행사 벌여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3-09-04 09:15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구두 장만을 고민 중이라면 기뻐할 만한 소식이 있다. 지난 1978년부터 대한민국 대표 살롱화 전문 브랜드로 사랑 받아온 ‘세라제화(SAERA)’가 공식 온라인스토어(shop.saera.co.kr)를 오픈하고 대대적인 행사에 들어갔기 때문이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세라제화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오픈하고 이의 제반 운영을 대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세라제화 온라인스토어는 특가 상품 및 신상품을 브랜드 별로 구비하고 있어 여느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보다도 다채로운 품목과 색상,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온라인스토어 오픈은 지난 35년간 유지해온 세라만의 퀄리티 높은 제품력과 롯데닷컴이 제공하는 편리한 온라인 서비스가 결합됐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컬러와 굽높이를 지정하여 스타일 검색을 할 수 있으며 또한 세라 스타일가이드를 통해 각 스타일별 추천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세라제화만의 웨딩슈즈 무상대여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세라제화의 온라인스토어는 롯데닷컴의 ‘렉스(LECS; Lotte.com E-commerce Customizing Service)’ 솔루션을 기반으로 구축됐다. 렉스는 브랜드 스토어 운영에 필요한 IT, 물류, 마케팅, CS 등을 토탈 지원하는 EC 플랫폼 서비스로, 파트너 기업은 롯데닷컴이 지닌 온라인플랫폼 구축 기술과 물류센터 및 고객센터 인프라 그리고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세라제화 온라인스토어 구축에 적용된 ‘렉스 스마트(LECS SMART 3.0)’ 시스템은 기존 ‘렉스 2.0’의 새로운 버전이다. 기존 렉스 2.0보다 2개월 가량 단축된 사이트 구축기간, 다년간의 렉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4가지 형태의 플랫폼 중 파트너 기업에 꼭 필요한 기능만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장점이다.

세라제화는 이번 온라인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전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카드지갑을 증정하며, 2013 F/W 신상품 세라&바비 브랜드 구매고객 500명에게는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밖에 신상 핸드백 구매고객 300명에게는 우산을, 행사기간 내 전 구매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안나수이 핸드백 또는 장지갑을 증정한다. 한편 1978년 태어난 세라제화를 기념해 오는 10월 3일까지 19만7800원을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명을 추첨해 구매금액의 100%를 되돌려주는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이유리 차장
02-3668-8821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