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외숙 강사, “부산을 행복도시로 만들기 위해 앞장설 것”

- 부산진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서 행복지도사 자격과정 열려

- 부산을 행복하게 만드는 사람들 연속 탄생중

뉴스 제공
강사뉴스
2013-09-04 10:14
부산--(뉴스와이어)--지난 9월 3일 부산진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행복지도사 창시자 김용진 교수(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대한민국 명강사 개발원장, http://happier.pro)를 특별 초청하여 부산진장애인자립생활센터와 관련된 지역 유지들에게 행복지도사 3급 직무교육을 실시하였다.

이 과정은 지난 7월 김정권 소장(부산진장애인자립생활센터)이 부산가톨릭대학교에서 행복본부장 백외숙 강사가 책임교수로 진행한 행복지도사 과정에 참석, 감명을 받고 특별 초청해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를 추진한 백외숙 강사는 “부산진장애인자립생활센터 김정권 소장님을 비롯한 모든 참석자들이 행복지도사 창시자 김용진 교수의 행복강의를 직접 들으면서 행복지도사의 가치와 권위 그리고 필요성에 대해 확신하게 되는 매우 좋은 기회였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러한 행사를 추진하여 부산만 아니라 대한민국 전역으로 행복을 코칭하는 행복지도사들이 많이 배출되도록 적극적으로 힘을 쏟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백외숙 강사는 금정구청의 협조를 받아 국비과정의 행복 코디네이터 과정도 개설하였고 금정구민들 가운데 선발된 30여명을 15주간 훈련시켜 행복 코디네이터 2급 전문가로 양성하고 있다.

문의: 백외숙 특강강사 010-9430-6810

강사뉴스 개요
2000년도에 자연치유학교와 웰빙코칭아카데미로 시작하여 2011년도에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공식 설립하고 정부에 등록한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행복 프로그램 9종목을 정부에 등록한 행복전문가 기관이며, 행복강사를 체계적으로 육성하는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행복강사들의 전용 출판사인 웰빙라이프, 행복강사들의 언론사인 강사뉴스TV, 지역의 행복 멘토들의 연합체인 행복대사단, 행복자격 프로그램 집행부인 행복본부, 어르신들의 행복생활 기관인 시니어노블레스타운이 있으며, 대한민국 강사들의 친목단체인 한국강사문인협회와 한국강사총연합회, 1636 창업스쿨이 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http://happier.pro

웹사이트: http://kangsanews.kr

연락처

강사뉴스
대표 김용진 교수
1577-45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