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거장, 프랜차이즈용 고객확보 집객서비스 ‘스마티 키워드이벤트’ 업그레이드 지원

- 전단지 등과 광고홍보 매체 결합시 10배 이상의 효과는 물론 고객확보 집객 가능

- 스마티 키워드이벤트로 지역 가맹점의 마케팅 지원으로 안정적 매출 및 수익증대 기대

뉴스 제공
제일거장
2013-09-04 13:55
수원--(뉴스와이어)--제일거장(센터장 이기순, 1577-1146 , www.smarty.kr)은 프랜차이즈에 적합한 모바일마케팅인 고객확보 집객서비스 ‘스마티’를 업그레이드, 지원한다고 밝혔다.

스마티는 전단지 등과 결합시 고객 스스로 참여하고 찾아오게 하는 역발상 모바일마케팅으로, 10배 이상의 광고홍보는 물론 고객확보 및 집객으로 중소 자영업주에게 매출 및 수익증대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이번에 프랜차이즈용으로 지역키워드를 이용하여 가맹점별로 이벤트를 설정, 지원함으로써 가맹점에서는 별도의 비용없이 본사에서 일괄 지원해 줌으로써 본사에 대한 신뢰도 향상은 물론 매출 및 수익증대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지원방법은 본사에서 kt유선전화 또는 전국대표번호로 스마티에 가입한 후, 온·오프 광고홍보매체 및 각 지역 가맹점에 이벤트 사실을 알리고, 이를 본 가망고객이 해당 지역 가맹점 키워드를 입력한 후, 상기 전화번호로 전송하면 10초 내에 경품당첨 메시지를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가맹점에 찾아가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은 재미와 즐거움으로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경품받고, 단골고객화 되고, 가맹점은 고객집객으로 매출 및 수익증대되어 좋고, 본사는 가망고객 확보로 신제품 출시, 부진점포 지원 등에 실시간 활용 가능해서 좋다.

스마티 키워드 이벤트의 적용 가능한 곳으로는 전국 100개 이상의 가맹점을 확보한 프랜차이즈 본사,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공동마케팅, 고객문의가 많은 CS, AS 회사, 방문판매 영업직원이 많은 회사, 아이템별 다방면으로 키워드별 질의응답이 요구되는 업종 등으로 고객확보 집객이 필요한 회사라면 어디든 적용할 수 있다.

이기순 센터장은 “본사에서 스마티 키워드 이벤트를 통해 가맹점별, 개인별 실적관리하여 우수 가맹점 및 개인에게는 인센티브를, 부진실적을 보이는 곳에는 지원을 통해 우수한 성과가 올라올 수 있도록 전체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스마티의 가치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는 지식검색 수준의 엔진도 탑재하여 고객니즈의 맞춤형 답변이 진행될 수 있도록 추가 개발도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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