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프로젝트, 2013년 하반기 도시농업 시즌2 개시

- 배추 심고, 무 심고…취약계층 위한 사회서비스 제공 완료

뉴스 제공
가든프로젝트
2013-09-04 15:19
서울--(뉴스와이어)--㈜가든프로젝트(대표 박경복)는 ‘2013년 하반기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서비스 제공’으로 서울시 5개소의 복지기관에 김장용 배추와 무 등을 심어주는 사회서비스 제공을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대상기관으로는 강동구에 위치한 한국시각장애인복지재단과 성지장애인보호작업장, 광진구에 위치한 한국소아마비협회 워커힐실버타운, 송파구에 위치한 다산복지재단 풍납종합사회복지관, (사)서울농아인협회 송파지부 등 5개소이다.

㈜가든프로젝트는 2012년 11월 1일, 한국시각장애인복지재단, 워커힐 실버타운, 풍납종합사회복지관 등 3개 기관과 ‘도시농업 관련 사회서비스 약정서’를 체결하여 연중 채소모종과 비료, 토양 등을 무상 제공하고 있으며, 이미 지난봄에도 사회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이러한 사회서비스 제공 배경에 대해 박경복 대표는 “사회적기업의 설립목적에 맞게 취약계층에게 일자리와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사회적기업으로서 당연한 의무”라고 밝히며, “일반기업이 이윤이 발생할 경우, 그 이윤의 일부를 기부하는 형태인 사회공헌과는 차이가 있다”고 밝혔다.

가든프로젝트 개요
가든프로젝트는 고용노동부 인증 사회적기업으로 도시재생, 도시숲 조성, 빗물관리사업, 도시농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rdenproject.co.kr

연락처

가든프로젝트
사회적기업팀
김지윤 사원
02-2203-95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