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다용도 거치대 ‘이지그랩’ 판매 개시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3-09-04 15:24
서울--(뉴스와이어)--거치대 전문 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가 다용도 차량용 거치대인 ‘이지그랩(Easy Grab)’ 판매를 개시했다.

이지그랩은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캔 음료, 커피, 물통 등 다용도 거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집계형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장점인 착탈 용이성에 받침대를 더해 편리성을 준 것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는 이유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네오픽스코리아 상품개발 담당자는 “예전에는 아이폰 한 종류, 갤럭시폰 한 두 종류에 맞는 맞춤형 거치대가 인기를 얻었지만, 최근에는 모양과 크기가 다른 휴대전화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이 모든 전화기에 홀더를 정확하게 맞춰서 제작한다는 것은 이제 어려운 일이다. 그래서, 가급적 하나의 거치대로 많은 스마트폰들에 사용이 가능하게 하려면 어떻게 디자인해야 할까 고민하다가 집계형 거치대를 생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거기에 집계형의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안정적인 거치를 보완하고, 전화기 말고도 음료수나 테이크아웃 커피를 올려놓을 수 있게 해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하다가 받침대를 더하자는 생각을 했다. 막상 판매를 시작했는데, 의외로 좋은 반응을 얻게 되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지그랩 제품은 초강력 겔패드 흡착판을 대시보드 고정판(양면테이프 부착)에 밀착 고정하므로, 타 제품에 비해 더욱 견고하게 거치대를 고정시킬 수 있고, 상, 하, 좌, 우 회전이 자유로워 휴대전화 거치 시 각도 조절이 매우 편리하다. PC 재질로 제작되어 여름철 직사광선에도 변형이 없다.

제품은 네오픽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www.gshopping.co.kr) 또는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3만원이다.

네오픽스코리아 개요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마케팅팀
김상수 대리
010-2328-8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