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사업 아이템, 150만원이면 살 수 있다

- 150만원이면 독점 아이템을 가질 수 있어

- 내 사업, 어떤 아이템으로 시작할까?

2013-09-04 16:43
광주--(뉴스와이어)--누구든지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독점적인 사업아이템을 꿈꾸기 마련이다. 그 꿈을 이뤄주는 곳이 있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은 프로발명가, 디자이너, 분야별 엔지니어, 교수, 컨설턴트, 변리사, 변호사 등이 모인 곳으로 아이디어의 창출부터 수익 확보에 이르는 전 과정을 지원, 협력하는 곳이다.

아이디어를 가진 모든 사람들이 전문적 지식이 없어도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아이디어의 상품화, 사업화에 따르는 전 과정에 대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누구든지 좋은 아이디어만 창출한다면 특허로 로열티를 받게 될 수 있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에서 구축하고 있는 다양한 발명 아이디어에 대해 출원 중인 특허의 경우 최저 150만원에도 특허권의 구입이 가능하며, 등록 특허의 경우 220만원에서부터 구입할 수 있다.

물론 특허권의 가치에 따라 비용이 상승되긴 하지만 특허권을 확보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150만원이라는 것은 상당한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보통 변리사 즉, 특허법률사무소를 통해 특허를 한 건 출원한다고 하더라도 250만원 이상의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이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가능한 일부 아이템을 공개하고 있으며, 가치가 큰 아이템에 대해서는 대부분 비공개 상태에서 1:1 상담을 통해 거래를 하고 있다.

옥윤선발명디자인그룹은 비즈니스의 포커스를 해외 기업과의 거래를 통한 로열티 창출에 두고 있고, 북미권, 유럽권 기업들을 중심으로 관련 비즈니스를 진행 중에 있다.

옥윤선아이디어그룹 개요
옥윤선아이디어그룹은 아이디어 개발·소싱과 사업화를 전개하는 회사다. 모든 아이디어는 IP(지식 재산권)로 구축되고 있으며, IP로 구축된 아이디어는 필요한 기업·개인에게 판매 및 임대도 하고 있다. 나아가 고객이 요청하는 분야의 기술과 디자인에 대해 기술·경영·개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사업분야는 △특허 소싱·개발 △크라우드 펀딩 △K-OTC 기업 등록(비상장 기업의 주식 거래) △M&A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okyunsunideagroup.com

연락처

옥윤선 발명디자인그룹
홍보담당 옥윤선
010-7676-1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