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 속 헌 청바지로 지구를 살려주세요” 리바이스, 포에버블루 캠페인 진행

– 10월 6일까지 리바이스 전국 매장에서 포에버블루 캠페인 진행

– 헌 청바지 기부하면 새 청바지 구입시 20% 할인혜택 제공

뉴스 제공
리바이스
2013-09-05 10:3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가 오는 10월 6일까지 리바이스 전국매장에서 친환경 리싸이클링 캠페인인 ‘포에버블루 캠페인(Forever Blue Campaign)’을 진행한다.

리바이스 포에버블루 캠페인은 입지 않는 헌 청바지를 수거해 재활용을 촉진함으로써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친환경 활동으로 국내에서는 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 5회째를 맞았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평소 입지 않는 헌 청바지를 가지고 전국의 가까운 리바이스 매장에 방문하면 된다. 브랜드 관계없이 기부가 가능하며, 청바지 1개당 새 청바지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바이스는 포에버블루 캠페인 외에도 청바지 제작에 사용되는 물의 양을 획기적으로 줄여 만든 친환경 청바지 ‘워터리스 진(Water
리바이스코리아 마케팅 이승복 차장은 “기존 명동 매장에 한해 진행됐던 리바이스 포에버블루 캠페인에 작년의 경우 약 7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참여했을 정도로 참여율이 높아 올해는 전국 매장으로 확대 진행하게 됐다”며 “캠페인을 통해 모인 청바지들은 필요 기관 혹은 자선 단체에 기부해 뜻 깊은 의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리바이스 포에버블루 캠페인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 전국 리바이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단, 기부한 청바지는 반환되지 않으며 새 청바지 구입 시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evi.co.kr)를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levi.co.kr,

연락처

리바이스 홍보대행
PRGATE
고주희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