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대한대장항문학회와 함께 대장암 예방 캠페인 진행

뉴스 제공
네이버 코스피 035420
2013-09-05 11:54
서울--(뉴스와이어)--네이버가 대한대장항문학회와 함께 대장암 예방에 나선다.

네이버㈜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는 대한대장항문학회(회장 김종훈)와 함께 이용자들의 대장암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예방과 관리를 위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대장암 예방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나라 사망률 1위의 질병인 암. 그 중에서 최근 발병률이 급증하고 있는 대장암은 평소 생활습관 개선과 조기 검진이 병의 예방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올바른 예방법에 대한 정보를 확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에, 네이버와 대한대장항문학회는 네이버 건강 서비스 내 캠페인 특별페이지를 마련하고 ▲ 생활 속 대장암 예방 관리 요령 ▲ 대장암 예방 10가지 수칙 ▲ 대장암에 대한 오해와 진실 등 다양한 전문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대한대장항문학회의 2013년 대장앎의 날, 전국 무료 대장암 건강 강좌 일정도 제공, 이용자들이 온-오프라인에서 대장암에 대한 올바른 상식을 습득하고 자신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이버 한성숙 네이버서비스1본부장은 “사람의 생명과 직결되는 질병에 대해서는 무엇보다도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네이버는 대한대장항문학회 뿐 아니라 다른 전문 의료기관들과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이 질병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바탕으로 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대장항문학회는 “대장암 조기진단에 대한 국민들의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2007년 대국민 대장암 홍보 행사를 시작했으며, 이번에 제 6회 대장앎 골드리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에는 외국인 노동자를 대상으로 ‘무료 대장내시경 검진 사업’을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대장암 예방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라고 밝혔다.

네이버 개요
네이버 주식회사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jr.naver.com),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happybean.naver.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avercorp.com

연락처

NHN
언론홍보팀
남지웅
031-784-3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