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특강강사단, 강의 요청으로 분주

- 정예화된 강사들이 전문화된 강의 진행

- 수준 높고 내용 있는 강의

뉴스 제공
강사뉴스
2013-09-05 15:48
서울--(뉴스와이어)--국제웰빙전문가협회(협회장 김용진 교수, http://happier.pro)는 자체적으로 훈련시킨 명품강사들과 명강사들을 대한민국 특강강사단 단원으로 선발하여 국내 관공서, 대기업, 공공기관, 학교 등에 적극 파견하고 있다.

특강강사단 고문 김용진 교수는 지난달 20일 한국미용사회 인천 부평구지회 교육관에서 위생교육 대상자 100여명에게 4차 “행복지도사 특강”을 실시하였다. 이어 김용진 교수는 8월 30일 세계로교회당에서 개최된 법무부 산하기관인 전국교정교역자협의회 소속 성직자들을 대상으로 “행복 특강”도 진행했다.

특강강사 박숙희 교수는 지난 30일 수영구 시니어 클럽에서 교장, 교감, 교사, 장학사 출신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해설사의 스토리텔링”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특강강사단 고문 김용진 교수는 9월 3일 부산진장애인자립센터에서 “행복지도사 3급 직무교육”을 실시하여 행복한 삶은 멘토가 필요함을 각인시켜 주었다.

특강강사 김두희 박사는 9월 3일 부산사상여성센타에서 행복 코디네이터 과정 수강자들에게 “행복코디네이터 1강”을 실시했으며 특강강사 백외숙 강사는 같은 날 부산진장애인자립센터에서 센터 관계자들에게 “행복특강”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특강강사 김혜임 교수는 9월 4일 경남 양산시청에서 나동연 시장을 모시고 시청직원 500여명에게 “성희롱, 성매매 예방교육”을 실시하였다. 시청직원들은 “예전에 받던 교육과는 달리 강사님이 사례를 들어 재밌었고 유익하고 기억에 남는 교육이었다”고 평가했다.

특강강사 정인경 부단장은 9월 5일 자신이 소장으로 있는 한국 크리스토퍼 연구소에서 수도권의 CEO 35명에게 9주 과정 첫 강의로 “행복한 경영의 효율성을 높이는 CEO의 인간관계 진행법”을 진행하였다.

특강강사 김정원 원장은 9월 6일 부산 사상구청에서 진행하는 행복 코디네이터 과정에서 2주차 강의 “행복 코디네이터의 필요성”을 진행한다.

특강강사 김현주 박사와 특강강사 백외숙 강사는 부산 금정구청에서 주관하는 행복 코디네이터 과정에서 1주차 강의 “행복 코디네이터의 기초 이해”를 진행 하였다.

한편 9월 13일 특강강사 정인경 부단장은 수원갤러리백화점 옆 웨딩플레너에서 진행되는 크리스토퍼 총동문회에서 ‘격려사’를 할 예정이며, 특강강사단 고문 김용진 교수는 추석명절 이후 충북도청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행복특강”을 협의중이다.

특강강사 강의 문의는 특강강사단 단장 양영주 교수(010-6787-2552)에게 하면 되며, 특강강사가 되기 위해서는 매월 첫 주 토요일 부산에서 모이는 ‘명품강사 아카데미’(원장 양영주 교수) 과정을 밟거나, 오는 10월 12일부터 1기로 시작하여 매월 둘째 주 서울 연세대에서 모이게 되는 ‘대한민국 명강사 개발원’(원장 김용진 교수)의 명강사 코스를 밟고 최종 협회장 김용진 교수에 의해 특강강사로 임명받아야 한다.

강사뉴스 개요
2000년도에 자연치유학교와 웰빙코칭아카데미로 시작하여 2011년도에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공식 설립하고 정부에 등록한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행복 프로그램 9종목을 정부에 등록한 행복전문가 기관이며, 행복강사를 체계적으로 육성하는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행복강사들의 전용 출판사인 웰빙라이프, 행복강사들의 언론사인 강사뉴스TV, 지역의 행복 멘토들의 연합체인 행복대사단, 행복자격 프로그램 집행부인 행복본부, 어르신들의 행복생활 기관인 시니어노블레스타운이 있으며, 대한민국 강사들의 친목단체인 한국강사문인협회와 한국강사총연합회, 1636 창업스쿨이 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http:/happier.pro
강사뉴스 카페: http://cafe.daum.net/5361963

웹사이트: http://kangsanews.kr

연락처

강사뉴스
대표 김용진 교수
1577-45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