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만개 판매 돌파한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 ‘Dash Crab Duet’ 신제품 출시

- 단일 모델로 60만개 판매 돌파한 집게형 거치대의 명품,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Dash Crab’, 새로운 기능을 탑재해 9월 9일 출시

뉴스 제공
나인브릿지
2013-09-05 17:45
안양--(뉴스와이어)--IT 주변기기 디자인 전문기업 (주)나인브릿지(대표 김수종, http://www.dash-crab.co.kr)는 주력제품 중 하나인 Dash Crab 시리즈가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수 60만 개 판매 돌파했으며 Dash Crab Duet 브랜드로 새로운 기능을 탑재하고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인브릿지 관계자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단일 품목으로 60만 개를 판매한 제품은 Dash Crab 이외는 찾아볼 수 없다”고 밝혔다.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SK Telecom 착한기변 공식사은품으로 선정되기도 한 Dash Crab 스마트폰 거치대는 국내는 물론 미국, 영국, 일본, 이태리, 프랑스, 이스라엘, 호주, 싱가폴, 캐나다 등 21개국에 수출하여 전 세계 소비자에게 거치대의 사용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Dash Crab 스마트폰 거치대는 특허 받은 특수 Gel 흡착방식으로 차량 내부 대시보드 및 사무실책상, 유리, 벽 등 어느 곳이든 다용도로 흡착이 가능하도록 설계 및 디자인을 적용했다. 현존하는 모든 스마트폰 전 기종을 다양하게 거치할 수 있다.

360도 회전 및 상하 좌우 방향전환이 자유롭게 설계해 소비자의 사용성을 더욱 극대화 했고, 스마트폰 케이스 상태에서 분리하지 않고 거치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특히 Dash Crab Duet 제품의 핵심 기능은 운전 중 한 손으로 손쉽게 거치할 수 있도록 One Touch 기능을 탑재하였고 사용자의 스마트폰의 시야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Elevation 기능을 탑재했다. 4종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하여 여성층은 물론 다양한 세대에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제품은 9월 9일 옥션, 지마켓, 11번가 오픈마켓은 물론 SK Telecom T-World Shop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인브릿지는 9월 6일부터 한가위 추석을 맞아 60만개 판매 돌파 기념해 Dash Crab 2 제품을 쿠팡(www.coupang.co.kr) 을 통해서 정산가 보다 30%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나인브릿지 개요
나인브릿지(www.dash-crab.co.kr)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Dash Crab 시리즈를 통해 ‘IT 주변기기에 디자인 감성의 옷을 입히다’라는 모티브로 제품을 개발 제조하는 회사로서 굿디자인 수상 및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을 수상한 디자인 중심의 제품을 표방하는 회사다. 아울러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수납형 멀티탭 PLUG POT을 신규 론칭해 소비자의 디자인 감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고 국내 및 해외 유수 채널에 유통되고 있다.

11번가: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

웹사이트: http://www.nine-bridge.co.kr

연락처

나인브릿지
김수종 대표
031-384-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