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 옴니뷰, 어라운드뷰 제품 최초 온라인 판매 개시

-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장착비 포함가 최저 80만 원대로 ‘360° 옴니뷰’ 구입 가능

- 어라운드 뷰와 블랙박스를 결합, 차량 주위 360도를 저장하는 ‘옴니박스’도 판매

분당--(뉴스와이어)--국내에서 유일하게 AVM(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Around View Monitoring) 기술을 보유하고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이미지넥스트(www.imagenext.co.kr 대표 백원인)가 국내 최초 애프터마켓용 AVM제품인 ‘360° 옴니뷰 (360° OmniVUE)’의 온라인 판매를 개시, 보다 대중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360° 옴니뷰’는 올해 3월 ㈜이미지넥스트에서 국내 최초로 애프터 마켓에 선보인 AVM제품이다. 마치 하늘에서 자동차를 내려다보는 것처럼 차량 내 모니터에서 자동차의 전후 좌우를 넘어 360° 주변(Around) 전체를 사각지대 없이 한눈에 볼 수 있어 좁은 골목길이나 서행 주행 시 또는 주차 중 차량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는 차원에서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초기에는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얼리아답터 위주의 소비가 이루어졌지만, 점차 여성운전자, 초보운전자를 비롯하여 차량의 안전과 새로운 장치에 관심이 높은 30-40대 신차구매고객들을 중심으로 소비가 확대되고 있으며, 전체 제품의 30% 가량이 수입차에 장착되고 있다.

공식 온라인판매는 직접 본사에서 관할하며, ‘360° 옴니뷰’ 는 국산 중형차 기준 장착비 포함가 80만 원대에, 블랙박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 1’과 함께 구성된 패키지 상품 ‘옴니박스’는 장착비 포함가 110만 원대에 9월 6일 금요일부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복지몰 등을 통해 판매를 개시, 점차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온라인으로 구매한 제품은 전국의 110여 개의 옴니뷰 지정 장착점인 옴니뷰센터(OVC) 전국 어디에서나 신속하고 전문화된 장착 및 A/S를 받을 수 있으며, 옴니뷰 공식 홈페이지(www.omnivue.co.kr)나 대표번호 1661-9987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넥스트의 백원인 대표는 “소비자들의 구매 채널을 넓히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서 온라인판매를 도입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이를 계기로 옴니뷰 제품이 보다 대중적이고 보편화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제품구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옴니뷰 홈페이지와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넥스트 개요
㈜이미지넥스트(대표이사 백원인)는 2007년에 설립되어, 독자적인 지능형 카메라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 안전지원시스템을 제공하는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 전문기업으로, 지능형 카메라 설계부터 영상인식 알고리즘에 이르는 다양한 원천기술을 보유한 벤처기업이다. 초소형, 초광각 카메라와 영상합성기술을 접목, 국내 AVM(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을 최초로 선보이며 2012년부터 국내 완성차 분야에 기반기술을 공급, 국내 어라운드 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현재 르노삼성자동차 SM5, SM7, QM5에 순정 AVM시스템을 공급 중이며, 현대 모비스를 통해 현대기아 상위 차종에 어라운드 뷰 핵심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올 3월부터는 국내 최초 AM용 어라운드 뷰 ‘360°옴니뷰’를 런칭, 전국 220여개 직영점을 통해 판매 중이며, 승용차뿐 아니라 캠핑카, 트럭, 버스, 유치원차량, 중장비 등 대형차량의 안전시스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LDWS(차선감지경고시스템), FCW(선행차량충돌인식시스템), PDS(보행자검출경고시스템), SLDW(측방차선감지경고시스템), MOD(이동물체감지시스템) 등의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융합제품들을 개발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유럽 캠핑카 OEM마켓 진출을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 중국, 일본, 영국, 독일, 스위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등 11개국 대표 자동차 업체와 협력을 통해 해외 시장에 진출 중이다.

옴니뷰 홈페이지: http://www.omnivue.co.kr

웹사이트: http://www.imagenext.co.kr

연락처

(주)오픈피알
홍보팀
김남희 대리
070-9365-266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