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CC크림, GS홈쇼핑 론칭

- 국내외 인기 몰이중인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으로 대박 예감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9-06 10:07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대표 김훈)의 인기 아이템인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이 9월 8일 아침 6시부터 45분 동안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은 3월 출시 후 4회에 걸쳐 완판 기록을 세우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몰고 있는 제품이다.

하얀색 수분 베이스 안의 컬러 캡슐이 터지며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컬러체인지 제형으로 20여 가지의 보습성분, 비타민, 에코서트 인증 성분이 24시간 보습 유지, 12시간 안색 유지, 필러(부피)개선(P&K피부임상연구센타 임상 완료)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이 완벽하게 하나로 합쳐진 제품이다. 또한 피부 노화의 주범인 피부에 보습을 공급하고 유지해주는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베이스 크림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이번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 절정을 달리고 있는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본이 탄탄한 제품인 만큼 소비자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