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디모드컴퍼니, 원스톱 웨딩 혼수 쇼핑 공간

- 예비부부들의 웨딩&혼수준비, 체계적인 운영으로 맞춤 혼수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디엔디모드컴퍼니
2013-09-06 13:05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최대 규모의 매장과 디자인 시스템을 갖춘 ‘㈜디엔디모드컴퍼니’는 한복브랜드 진주상단, 혼수예단브랜드 진주상단침구, 맞춤예복정장브랜드 리마조테일러를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맞춤혼수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복브랜드 진주상단은 30여년 동안 혼수에 관한 모든 경험을 바탕으로 전통적인 면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시켜 “한복” 디자인의 선두 업체로 발돋움하고 있다. 전통과 현대감각이 조화된 디자인, 한 땀 한 땀 정성을 다한 바느질, 자체적 원단 생산 라인, 천연 소재로 품격 높은 색상의 디자인은 진주상단만의 자랑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절찬 방영중인 MBC월화사극 ‘불의 여신 정이’에 한복을 협찬하여 그 명성을 더 하고 있다.

원스톱 웨딩 혼수 쇼핑 공간

강렬한 컬러와 세련된 인테리어를 지닌 매장은 3층 규모로 정문을 통해 1층에 들어오면 탁 트인 진주상단 한복매장이 펼쳐지며, 자회사인 혼수예단침구전문브랜드 진주상단침구와 침구류 및 수입커튼 패브릭 제작 전문업체 ‘디자인데코’까지 함께 운영하고 있어 명실상부 국내 최대 규모의 혼수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디엔디모드컴퍼니는 맞춤 핸드메이드 슈트 ‘리마조테일러’를 론칭해 업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제 이곳에서 한복은 물론 예단에서 부터 홈 인테리어, 예복에 이르기까지 워낙 대규모인데다 각 브랜드의 콘셉트에 맞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결혼준비를 원스톱으로 모두 해결할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을 위한 카페분위기의 휴식같은 공간

㈜디엔디모드컴퍼니는 지하 1층에 예단침구 브랜드인 진주상단침구가 입점해 있고, 1층에는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카페처럼 꾸며 놓은 휴게 공간과 VIP 상담실이 있다. 유선형으로 특수하게 디자인된 계단을 올라가면 야외정원이 보이며, 2층에는 신규로 론칭된 맞춤예복정장 브랜드 리마조테일러가 입점되어 있다.

각 층마다 책임자가 있어 체계적으로 관리되지만 서비스만큼은 이종순 원장이 직접 교육하고 있다. 본인이 모범을 보여야 다른 직원들이 보고 배운다는 생각에서 비롯된 것으로, 이 원장은 평소 의상과 메이크업에 조금의 흐트러짐도 보이지 않을 정도로 스스로에게 철저하다.

체계적인 운영으로 웨딩&혼수문화를 선도

한편 (주)D&D모드컴퍼니는 일산에 2백60평 규모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서울 서부권부터 김포, 일산 지역의 고객을 배려한 것이다. 본점에서 직영하며 디자인데코, 진주상단침구까지 모두 입점해 강남까지 오기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진주상단 포항점은 한복은 물론 디자인데코, 리마조테일러도 입점되어 현재 성업 중이다.

디엔디모드컴퍼니 개요
디엔디모드컴퍼니는 예비부부들이 웨딩&혼수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맞춤혼수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 최대 규모의 매장과 디자인 시스템을 갖춘 ‘㈜디엔디모드컴퍼니’는 한복브랜드 진주상단, 혼수예단브랜드 진주상단침구, 맞춤예복정장브랜드 리마조테일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injusangdan.co.kr

연락처

(주)디엔디모드컴퍼니
홍보팀
송남수 팀장
02-543-41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