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에 딱 맞는 맞춤정장, 강남 최저가 ‘리마조테일러’

뉴스 제공
디엔디모드컴퍼니
2013-09-06 13:15
서울--(뉴스와이어)--신사복 남성정장 맞춤 수요가 늘어나면서 이젠 기성복이 아닌 내 몸에 딱 맞춰 입는 맞춤정장 시대가 왔다. 공장에서 대량생산으로 탄생한 공산품 같은 기성복 대신 자신의 체형과 스타일에 꼭 맞는 맞춤정장을 찾는 이들이 급속도로 늘고 있는 것이다.

개성이 매력이 되는 시대, 현대인들의 소비 패턴도 점점 스마트해지고 있는데 가격적인 부분은 여전히 큰 부담으로 작용하는 것이 현실이다. 현명한 소비자라면 이러한 고객니즈를 해결해 줄 강남 청담에 위치한 한 업체를 주목해 보자.

가격은 낮추고 원단 품질을 높인 클래식 수트의 정통성을 갖춘 비스포크 방식의 핸드메이드 수트를 제작하는 리마조테일러 맞춤정장 전문점.

20년 이상 경력의 전문가와 어시스트들이 고객 한 사람 한 사람마다의 체형과 얼굴은 물론 그 사람의 사회적 위치와 라이프스타일 등에 맞게 원단, 패턴, 디자인 등을 고려해 비스코프 방식의 맞춤 예복을 제공한다. 고객의 장점과 단점을 정확히 컨설팅해주기 때문에 차후에 정장을 선택할 때 큰 도움이 된다는 것도 리마조테일러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는 이유 중 하나다.

또한, 고급 셔츠, 가죽 구두, 가죽 벨트, 넥타이, 행커칩, 카우스버튼, 부토니 등 슈트에 관련된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갖추고 있어 토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리마조테일러는 론칭하기 전부터 박찬호, 전노민, 신성우, 강지섭, 정성운 등 각계각층의 유명 인사의 슈트를 제작한 바 있어 그 실력을 이미 입증 받은 바 있다.

맞춤정장브랜드 리마조테일러는 법인화된 대형 혼수기업 ㈜디엔디모드컴퍼니의 핵심 슈트브랜드이다.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본사는 3개의 혼수브랜드를 운영, 이미 웨딩&혼수시장에서 자리매김하여 큰 성과를 이루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는 결혼한복 ‘진주상단’, 혼수예단 ‘진주상단침구’, 수입커튼 홈패브릭 ‘디자인데코’ 이다.

럭셔리한 넓은 매장과 디자인 시스템,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Multi-place 웨딩 쇼핑 공간을 갖춰 한복, 혼수예단에서부터 홈 인테리어, 예복에 이르기까지 논스톱으로 고객 만족 가치를 최우선으로 실현하고 있다.

한편 리마조테일러는 2013년 가을 시즌을 맞아 ‘맞춤정장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국내 및 수입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정상 가격보다 4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사은품과 턱시도 맞춤 시 결혼식 이후에는 일반 슈트로 입을 수 있도록 라펠을 무료로 교체해 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문의: 02-543-4094

디엔디모드컴퍼니 개요
디엔디모드컴퍼니는 예비부부들이 웨딩&혼수준비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맞춤혼수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 최대 규모의 매장과 디자인 시스템을 갖춘 ‘㈜디엔디모드컴퍼니’는 한복브랜드 진주상단, 혼수예단브랜드 진주상단침구, 맞춤예복정장브랜드 리마조테일러를 운영하고 있다.

리마조테일러: http://www.jinjusangdan.co.kr/remajo.asp

웹사이트: http://www.jinjusangdan.co.kr

연락처

디엔디모드컴퍼니
홍보팀
송남수 팀장
02-543-40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