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꿈나무들,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신나는 문화캠프 체험

2013-09-07 08:00
서울--(뉴스와이어)--제주 보성초등학교 학생 31명이 1박 2일 일정으로 ‘서울역사문화캠프(2013년 2차)’에 참여한다.

타 지역보다 상대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누릴 기회가 적은 제주 대정읍에 위치한 보성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이 프로그램은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이 기획하고 지원한다.

학생들은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 숙박하며 국회의사당, 세종·충무공 이야기 전시관, 창덕궁, N서울타워를 방문하고 한강 크루저요트 체험, 롯데월드, 퍼포먼스 ‘비밥’ 공연 관람 등 제주도에서 접하기 어려운 활동 위주로 서울을 탐방할 예정이다.

청소년의 다양한 활동 진흥에 힘쓰고 있는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상대적으로 문화활동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청소년에게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11년부터 매년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 개요
서울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서울을 방문한 국내외 청소년 및 일반인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숙박 시설이다. 스탠다드룸(1·2·3·4인실), 유스룸(6·10인실), 온돌룸(4·6·8인실), 콘도룸(4·6인실) 등 다양한 객실이 준비돼 있으며 대강당, 대·중·소회의실이 마련돼 있어 기업 연수나 교육에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숙박 및 대관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여행 지원 및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서울여행 무료가이드 봉사 풀을 갖춰 상시로 일일 투어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활동, 이벤트를 진행하며 국내외 청소년들의 교류 활동은 물론 해외 여행객들에게도 다채로운 서울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eoulyh.com

연락처

하이서울유스호스텔
기획사업팀
사원 정우진
02-2677-18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