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 “렛미인 김미영의 미소는 치과치료와 스마일연습의 결과”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09-09 09:40
서울--(뉴스와이어)--렛미인 시즌 1, 2, 3 모든 시즌에 걸쳐 치과분야의 유일한 자문의로 활약 중인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원장은 “누구나 노력하면 웃을 수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정원장은 그 동안 스토리온 TV <렛미인>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례자들을 치과치료와 더불어 스마일운동을 병행함으로써 자신감 있는 미소를 얻도록 도왔다. 제 14대 렛미인에 선정된 ‘털 많은 여자, 김미영 씨’의 스마일라인 역시, 정원장의 치료결과인데, 김 양은 애초에 앞니의 심한 충치와 변색된 치아색상 및 칙칙한 잇몸색상으로 잘 웃지 못하는 상태였다. 하지만,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원장과 함께 한 3개월 동안의 그녀의 변화는 엄청났다

성형외과 및 다른 과의 도움을 함께 했지만, 아름다운 스마일라인의 변신을 위해 28개 전체치아에 걸친 다양한 치과치료가 시행되었고 내원 시마다 치과용 카메라로 김 양의 미소의 변화상태를 촬영하면서 그녀의 미소가 완벽해지도록 도왔다. 실제로 김미영씨의 치료에는 치아교정과 임플란트, 치아미백과 잇몸미백, 잇몸성형, 치아성형 및 충치치료, 신경치료, 보철치료 등을 비롯, 치과에서 시행되는 대부분의 치료가 시행되었고 그 결과 비로소 심미, 기능적으로 완벽한 28개의 건전한 치아를 갖게 되었다.

정 원장에 따르면, “기존 렛미인의 사례자들처럼 치아교정과 임플란트, 치아미백과 라미네이트 등의 치과적인 치료가 병행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그 외에도 웃는 연습을 통해 그 변화를 보다 빠르게 할 수 있다”며 특히 ‘웃거나 미소 짓는 것 역시 근육의 작용에 의한 것인 만큼, 충분한 연습과 훈련을 병행한다면 누구나 아름답고 자신 있게 웃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http:/blog.naver.com/mkissdent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