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우리 가을에 수확한 빵을 읽다’ 신제품 출시

- 사과, 고구마, 밤 등 활용해 풍성한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신제품 시리즈 선보여

- 가을 신제품을 가득 담아 선물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3-09-09 09:10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대표 허민회)의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가 풍성한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우리 땅에서 알차게 여문 제철 재료를 담은 신제품을 출시했다.

충남 예산 사과를 활용한 순사과시리즈는 가벼운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부터 케이크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사과를 닮은 모양의 ‘순 애플브레드’는 빵 속에 담긴 향긋한 예산사과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순 애플홍차브레드’는 입 안 가득 은은한 홍차향과 예산사과, 고소한 아몬드 크림을 한번에 느낄 수 있으며, ‘순 애플고르곤졸라’는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고르곤졸라 치즈소스와 아삭아삭한 사과 다이스가 뛰어난 궁합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사과슬라이스가 듬뿍 올려진 ‘순 애플데니쉬’와 케이크류인 ‘순 사과크럼블’도 선보인다.

‘순고구마 38’ 제품은 고구마를 듬뿍 넣어 고구마 함량을 38%까지 높였다. ‘순 우리밤초코케이크’는 지리산 자락의 하동과 산청, 공주의 알찬 밤을 듬뿍 담은 무스와 해남 고구마 무스가 어우러진 케이크로 풍부한 밤 맛이 일품이다. 이외에 건강한 아홉 가지 국내산 곡물로 고소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고소한 아홉가지 곡물케이크’도 가을에 어울리는 제품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일 년 중 가장 풍성한 계절인 가을처럼 그 건강함과 풍성함을 한껏 담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농가에서 정성껏 기른 재료들을 활용해 건강하고 진정성 담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뚜레쥬르는 이번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예산, 해남, 고흥 우리땅, 우리가을에서 수확한 건강한 가을을 배달해 드립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일부터 27일까지 뚜레쥬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USlesJOURS)에 각 주간의 테마에 맞는 가을 빵을 배달 받고 싶은 사연을 올린 뒤, 태그에서 홍보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된 사연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10팀에게는 9월 16일부터 3주간 뚜레쥬르 가을 신제품이 가득 담긴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뚜레쥬르 홍보대행
PRGATE
조소은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