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100% LTE 핵심 서비스 Uwa 신기능 ‘플러스콜’ 선보인다
이에 따라 LG유플러스 고객은 스마트폰으로 야구경기 시청, 채팅, 게임, 내비게이션, 웹서핑 등 어떤 서비스를 이용 중이더라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면서 동시에 전화 수신 및 거절이 가능해지게 됐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지난 7월 선보인 100% LTE 핵심 서비스 Uwa는 통화 중뿐만 아니라 통화하지 않을 때에도 상대방과 실시간으로 휴대폰 화면, 음악, 카메라 공유는 물론 위치공유 및 화면 스케치, 게임 공유 등을 통해 세밀한 감성까지 전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현재 갤럭시노트 2에서 제공하고 있는 Uwa 서비스를 9일부터 갤럭시 S4, LG-G2 등 LTE-A 스마트폰으로 확대하고 9월 내에 대부분의 LTE 스마트폰에도 제공할 방침이다.
LG유플러스 박찬현 Softnetwork사업담당은 “이번에 선보인 플러스콜은Uwa의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핵심 기능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의 가치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100% LTE 기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 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LG U+
홍보팀
070-4080-3386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