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앱카드 ‘K-모션(K-motion)’ 출시

뉴스 제공
KB국민카드
2013-09-09 09:14
서울--(뉴스와이어)--‘국민생활의 힘’ KB국민카드(www.kbcard.com / 사장 심재오)가 간단한 앱 설치만으로 모바일 결제가 가능한 앱카드 ‘K-모션(K-motion)’을 9일 출시했다.

‘K-모션’은 이동(Mobile)과 혁신(Evolution)이 결합된 KB국민카드의 앱카드 브랜드로 혁신적인 모바일 카드의 의미를 담았다.

특히, ‘K-모션’은 간편하고(Simple), 가볍고(Slim), 안전한(Safe) 장점을 가지고 있어 가입 고객이 빠른 속도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K-모션’을 이용하려는 고객은 휴대폰에 앱 설치 → 카드 등록 → 결제비밀번호 및 서명 등록 → 카드 선택 → 결제비밀번호 입력 → 카드 결제의 과정을 거치면 된다.

앱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앱스토어는 9월 중 가능하다.

‘K-모션’은 출시 초기에 편의점인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명동 주변 140여 개 가맹점을 시작으로, 다음달 수도권 하나로클럽에 이어 커피전문점, 할인점, 편의점 등으로 사용처를 빠르게 확대할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모션’ 출시와 함께 다양한 부가·편의 서비스를 확대해 모바일 결제 시장 1위를 목표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KB국민카드는 ‘K-모션’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등록 고객 선착순 10만 명에게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 교환 가능한 모바일 우유 교환권을 제공하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모션’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개요
KB국민카드는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KB금융그룹계열의 카드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카드
커뮤니케이션부
조용수
02-6936-2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