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닷컴-기부미, 청첩장 30%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기부미
2013-09-09 13:49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결혼 시즌, 올 가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반가운 희소식이 전해오고 있다. 청첩장닷컴(대표 백금단)과 서울형 사회적기업 사랑의쌀화환 기부미(대표 정승화)는 업무 제휴를 통해 청첩장 30% 특별 추가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은 청첩장에 쌀화환 문구를 넣어 결혼식장에 한 번 쓰고 버려지는 꽃화환 대신 쌀화환을 받아 모아진 쌀을 직접 드시거나 기부할 수 있는 캠페인에 참여하는 이벤트이다.

요즘 의미 있는 결혼식을 만들기 위해 그냥 버려지는 꽃화환 대신 쌀화환을 받아 모아진 쌀을 직접 드시거나 친적이나 어려운 이웃에 나누어 주는 ‘개념 결혼식’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결혼식의 꽃화환들이 행사 후 바로 버려지는 안타까운 허레허식의 문화에서 쌀화환을 받으면 남아도는 우리 쌀 소비로 농가의 경제를 도울 수 있고 또한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더욱 의미가 깊은 행사가 될 수 있다.

이에 청첩장 닷컴과 사랑의 쌀화환 기부미는 업무제휴를 통해 결혼식에 쌀화환 받기 캠페인을 진행하여 쌀 소비촉진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청첩장닷컴 관계자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청첩장에 쌀화환 문구 삽입을 원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쌀화환 전문업체인 기부미 쌀화환과 업무제휴를 통해 쌀화환도 받고 결제 금액 추가 30% 할인을 통해 최대 79%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쌀화환 받기 캠페인을 통해 결혼식 쌀화환 문화가 하루빨리 자리 잡아 쌀소비와 기부문화를 실천을 할 수 있는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사랑의쌀화환 기부미도 “요즘 결혼식장에 가보면 쌀화환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이는 나눔을 실천하려고 하는 개념 있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고, 예비신혼부부들도 의미 있는 결혼식을 하기 위해 꽃화환 대신 쌀화환을 받는 방법에 대한 문의를 많이 하고 있어서 청첩장닷컴과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 의식있는 신랑, 신부님들의 동참을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기부미 개요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강예림
1577-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