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유스호스텔, ‘할배·할매와 함께하는 서울 추억여행’ 참가 가정 모집

- 10월 경로의 달을 맞이하여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2박3일간 서울가족추억여행 실시

- 서울 및 서울근교 테마탐방, 가족대항 레크레이션, 미션수행 및 문화공연관람 기회 제공

- 참가대상은 서울거주 초등학생을 포함한 3대 가족으로 약 20가정을 모집

2013-09-09 13:17
서울--(뉴스와이어)--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2박3일의 일정으로 3대 가족참가자들과 서울과 근교를 탐방하는 ‘할매·할배들과 함께하는 서울추억여행’을 실시한다. 2박3일간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조부모, 부모, 자녀 3대 가족 참가자와 서울 및 서울근교 탐방을 포함, 다양한 체험활동 및 문화공연을 관람하고 가족 화합을 위한 레크레이션과 미션수행의 내용을 담고 있다.

가족구성의 특성을 살려 기획하는 이 프로그램은 가족애를 다시 찾고 세대별 소통을 통해 가족 간 친밀함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참가가족 모집은 공모 형식으로 진행되며, 모집대상은 서울에 거주하며 초등학생(3~6학년) 자녀를 가진 3~4명으로 구성된 3대 가족이며, 조손가정 등 일부 소외계층은 선발에 있어 가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공모신청 접수는 오는 9월 27일까지 이며, 하이서울유스호스텔 홈페이지(www.hiseoulyh.com) Talk Plaza 소통공간 News & Events 에서 신청서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sunflove@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연맹에서 수탁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소외계층, 도서벽지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 관계자는 ‘다양한 참여가족의 감동이 있는 사연들을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애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조부모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문의사항은 02-2677-1813 기획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 개요
서울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서울을 방문한 국내외 청소년 및 일반인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숙박 시설이다. 스탠다드룸(1·2·3·4인실), 유스룸(6·10인실), 온돌룸(4·6·8인실), 콘도룸(4·6인실) 등 다양한 객실이 준비돼 있으며 대강당, 대·중·소회의실이 마련돼 있어 기업 연수나 교육에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숙박 및 대관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여행 지원 및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서울여행 무료가이드 봉사 풀을 갖춰 상시로 일일 투어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활동, 이벤트를 진행하며 국내외 청소년들의 교류 활동은 물론 해외 여행객들에게도 다채로운 서울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 http://www.hiseoulyh.com/

웹사이트: http://www.hiseoulyh.com

연락처

하이서울유스호스텔
기획사업팀
사원 전지연
02-2677-18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