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착한운전 마일리지제’ 전 직원 동참

- 청소년육성재단, 법질서 확립과 사회공익 실천에 앞장

성남--(뉴스와이어)--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이재명)은 지난 9일 중원청소년수련관에서 재단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청에서 시행하고 있는 ‘착한운전 마일리지제’ 서약서를 수정경찰서(서장 반기수)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약서 전달은 성남시 출연기관으로서 사회공익 실천에 앞장서고자 준비됐으며, 향후 청소년육성재단은 수정경찰서를 비롯하여 중원경찰서, 분당경찰서와 함께 학교폭력예방캠페인 연계활동 등 건강하고 창의적인 청소년 육성에 매진할 예정이다.

염미연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상임이사는 “청소년 전문기관으로서 청소년들에게 모범을 보여주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청소년이 행복한 성남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소년육성재단은 지난해 7월부터 환경청에서 주관하는 ‘명예환경감시원’으로 전 직원이 위촉되어 매월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도: 경찰청에서는 2013년 8월부터 법질서 확립을 위해 운전면허가 있는 운전자가 무위반·무사고 운전을 서약하고 이를 실천할 경우 연간 운전면허점수 10점씩을 부여받는 착한운전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국가 청소년 정책사업(청소년자원봉사,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신고제, 청소년포상제) 운영을 지원하고 청소년 지도자 교육, 청소년활동 홍보 및 정보제공, 지역 유관 기관 연계 협력을 통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가 설치·운영하는 기관이다.

http://www.snyouth.or.kr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성남시청소년육성재단
사무국
기획홍보팀
한기성
031-720-852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