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ind 2013 버전 출시
- 9월 1일부터 XMind 2012 구매하면 XMind 2013 무료 업그레이드 베타 버전 제공
이번에 출시되는 XMind 2013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을 뿐 아니라 기존에 있던 기능들이 더욱 편리하게 업그레이드되었다. 우선 새로운 기능을 보면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로컬 네트 워크 공유이다. 이 기능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능으로 XMind맵을 로컬 네트워크 안에서 공유할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 로컬 네트워크 공유 기능은 사용자가 자신의 파일을 업데이트할 공동작업자에게 이메일로 통지할 수고를 덜어 주고, 간단한 방법으로 파일을 공유할 수 있다. 로컬 네트워크 내의 특정한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다. 모든 공유된 마인드맵은 로컬 네트워크 공유 보기 패널에 나열되며 더블 클릭하는 것만으로 맵을 열 수 있다. 놀라운 것은 이 새로운 기능을 무료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XMind의 내보내기 기능에서 기존에 지원하지 않았던 MS Excel/CSV와 SVG로 내보내기가 가능해졌다. 작성된 마인드맵을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포맷으로 내보내기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여러 응용 프로그램에서 좀 더 범용적으로 활용되는 CSV 포맷으로 내보낼 수 있다. XMind 파일을 데이터 시트로 내보내는 것이 가능해지면 사용자는 여러 가지 이점을 얻을 수 있다. 첫째, 사용자는 아이디어와 작업 정보를 한 페이지 안에서 개요보기를 할 수 있다. 둘째 더 나은 시각에서 아이디어에 집중할 수 있다. 셋째, 아이디어를 옮기고 조직하는 것이 더욱 나아진다. 이로써 XMind는 우리가 원하는 word, Excel, Powerpoint 이 세 가지의 레이아웃을 모두 제공하게 되었다. XMind를 이미지 파일로 내보내어 이미지를 줌인 할 경우 이미지가 흐려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하지만 XMind를 SVG파일로 내보내기 하면 마인드맵을 자신이 원하는 사이즈로 프린트하여 체크할 수 있다. SVG파일로 내보내는 기능은 우리 마인드의 어떤 작은 부분이라도 흐려짐없이 식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XMind에서 만든 맵을 SVG 포맷을 지원하는 Adobe Illustrator 같은 소프트웨어에서 효율적으로 편집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마커의 디자인을 좀 더 세련되게 바꾸었을 뿐만 아니라 글꼴에 맞추어 자동으로 사이즈가 조절되어 더 나은 보기를 제공한다. 그 밖에 전체 워크북 프린트하기, MS워드 가져오기, XMind 워크북 가져오기, 스타일 디자인을 위한 새로운 스타일의 편집기, 파일 크기 줄이기 등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 되었다.
XMind 2013 베타 버전을 미리 사용해 보기 원할 경우 홈페이지(www.xmind.net/download/beta/)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존 버전과 같이 윈도우, 맥 OS X, 리눅스 환경을 지원하고 휴대할 수 있는 Portable버전을 제공한다.
엑스마인드 코리아는 XMind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9월 1일부터 XMind 2013이 출시될 때까지 XMind 2012를 구매할 경우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엘이티 개요
엘이티는 세계적인 마인드맵 소프트웨어인 XMind의 시장활성화를 위해 마케팅, 영업, 기술지원, 교육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소프트웨어 회사이다. 한글지원은 물론 윈도우용, 맥 OS X용, Linux용 제품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으며 XMind 오픈소스를 국내 개발사(자)에게 제공하여 마인드맵이 모든 산업분야에 활용될 수 있도록 지원을 한다. 개별 패키지를 온라인이나 대리점을 통해 판매할 뿐 아니라 기업이나 교육기관에서 다량구매할 수 있는 볼륨 라이선스도 제공하고 있다.
첨부자료:
캡처.JPG
http://www.xmindkorea.net
http://cafe.daum.net/xmindkorea/
http://cafe.naver.com/xmindkorea/
http://www.facebook.com/xmindkorea
웹사이트: http://xmindkorea.net
연락처
한국엑스마인드
070-7628-82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