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등심 한우선물세트 4만원대, 추석 맞이 한우 싸게 파는 곳

뉴스 제공
우리소고기
2013-09-10 07:30
서울--(뉴스와이어)--치솟는 물가에 고객들의 지갑을 열기 위한 경쟁이 한창이다.

비싼 선물로만 여겨졌던 한우선물세트가 4만원대에 나왔다. 정육 불고기나 국거리만 들어간 것이 아닌, 구이용 한우 꽃등심이 들어간 선물세트 가격이다.

한우 쇼핑몰 ‘우리소고기’(대표 박종민)에서는 이번 추석을 맞아 구이용 꽃등심이 들어간 한우선물세트를 9월 11일까지만 48% 할인된 42,300원에 판매한다.

이는 시중에서 꽃등심이 들어간 선물세트를 백화점은 10만원대, 마트에서도 8만원 이상에 판매중인 것을 생각하면 반값이 할인된 가격이다.

이곳은 이미 한우싸게파는곳으로 블로거들한테 입소문이 났는데 그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우리소고기의 박종민 대표는 “직접 농가의 소를 판매함으로써 유통비용을 절감하였고, 유통비용 절감으로 할인된 가격은 많은 구매를 일으켜 대량판매가 가능하게 되었다. 우리소고기는 도매 음식점에 납품하는 가격으로 일반 소비자들에게 판매한다. 이것이 한우싸게파는곳으로 소문난 비결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추석은 이른 시기에 와서 과일이 아직 덜 익었고, 일본산 수산물로 인한 수산물에 대한 거리낌 때문에 한우선물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때 반값으로 할인된 한우선물세트까지 등장하여 그 기세를 더하고 있다.

연락처

우리소고기
마케팅팀
박명호 팀장
070-7405-1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