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스마트워크와 스마트오피스’ 주제로 포럼 개최

– 비용절감 및 업무효율 향상 등 기업 경쟁력 강화 방안 제시하는 정보 공유의 장 마련

– 클라우드, 보안, 친환경 등 스마트워크 환경 구축 지원하는 다양한 솔루션 및 아웃소싱 서비스 소개

서울--(뉴스와이어)--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 www.fujixerox.co.kr)가 9월 11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주요 기업 및 공공기관의 의사결정권자들을 대상으로 ‘2013 이그제큐티브 포럼(Executive Forum)’을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포럼에서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스마트워크 & 스마트오피스’를 주제로, 장기화되는 국내외 경기 침체 속에서 기업 및 공공기관들이 비용 절감은 물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한다. 한국후지제록스는 클라우드, 보안, 친환경 등 기업의 경영 과제 해결을 지원하는 스마트워크 솔루션과 문서관리 아웃소싱 서비스, 실제 적용 사례 등 유용한 정보 또한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포럼은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사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우상윤 NMA(National Major Account) 영업부문장이 아웃소싱을 통한 스마트오피스 구현방법에 대해 발표한다. 또한, 문서기록 전문업체 딤스(http://www.dims.co.kr)의 조송암 대표이사가 ‘스마트워크를 위한 문서관리 규정의 재검토’를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사장은 “저성장 기조 속에서 비용절감과 업무 효율화를 고민하는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기업들이 스마트워크 환경 구축 및 핵심 역량 강화를 통해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한국후지제록스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국내 주요 기업의 경영진을 초청해 급변하는 국제 정세와 기업 환경에 대응하고 경영 과제 해결 및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을 다각도로 논의하고자 2010년부터 매년 ‘이그제큐티브 포럼’을 개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ujifilm.com/fbkr/ko-kr

연락처

한국후지제록스 홍보대행
KPR
권진솔
02-3406-22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