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Dole) 코리아, 신제품 아보카도·과카몰리 딥 출시

- 바쁘고 세련된 현대인을 위해 맛, 영양, 편의 모두 챙긴 아보카도·과카몰리 딥 출시

- 아보카도 스프레드·과카몰리 마일드·과카몰리 스파이시로 구성된 총 3가지 제품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13-09-10 09:59
서울--(뉴스와이어)--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제임스 프리데옥스)는 바쁘고 세련된 현대인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찍어먹고 발라먹을 수 있는 아보카도·과카몰리 딥(Dip)을 출시했다.

돌(Dole) 코리아에서 출시한 아보카도·과카몰리 딥(Dip)은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자란 아보카도를 위생적인 시설과 환경에서 생산해 진공 포장한 제품으로 첨가물이나 보존료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으며, HPP*방식으로 살균 처리하여 자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새로운 건강식이다.

돌(Dole) 코리아가 야심차게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아보카도 스프레드 ▲과카몰리 마일드 ▲과카몰리 스파이시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 제품에 신선한 아보카도 두 알이 그대로 들어가 맛과 영양, 편의를 모두 갖춘 이번 신제품은, 100% 아보카도로만 만들어 담백한 맛이 일품인 아보카도 스프레드, 고수, 양파, 마늘, 소금 등을 넣어 순한 맛이 특징인 과카몰리 마일드, 할리피뇨, 고수, 양파, 마늘, 소금 등을 넣어 매콤한 맛을 더한 과카몰리 스파이시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팀 부장은 “아보카도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세계에서 가장 영양가 있는 과일로 기네스 북에 오를 만큼 우수한 식품이다. 이처럼 맛과 영양이 풍부한 아보카도로 만든 과카몰리는 부드러운 식감과 다양한 풍미 덕분에 숲속의 버터라고도 불린다. 돌코리아가 야심차게 선보인 아보카도·과카몰리 딥(Dip)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영양 만점 아보카도와 과카몰리 스프레드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다양하게 접할 수 있길 기대한다” 고 밝히며 “편의와 맛의 다양함을 두루 갖춘 이번 제품의 출시로 바쁜 일상 속 새로운 맛을 찾는 감각적인 소비자층뿐 아니라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기는 엄마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돌(Dole)코리아 아보카도·과카몰리 딥은 2개 소포장 묶음 한 제품으로 구성되며, 200g 분량의 한 제품당 가격은 모두 6,000~7,500원 선에 판매된다. 제품은 주요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돌(Dole) 코리아와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돌(Dole) 코리아 홈페이지(www.dol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HPP (High Pressure Processed)는 식품의 보존과 유통기한의 연장을 위해 매우 높은 압력을 가하여 특정 미생물과 효소의 비활성화를 유도하는 비가열 살균 방법

돌(Dole)코리아 개요
돌(Dole Food Company Inc.)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품질 제일주의’의 원칙에 따라 맛과 영양, 안전 등에 엄격한 평가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도입해 품질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1), 유기농 관련 인증 등 국제인증을 보유함으로써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2004년부터 건강컬러 캠페인을 도입해 올바른 식생활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으며, 무료로 진행되는 ‘어린이 쿠킹 클래스’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돌(Dole)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김윤주 A E
02-6250-70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