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추석 음식 장만 일손 덜어줄 제수용 세트 소개

뉴스 제공
선진 코스피 136490
2013-09-10 10:24
서울--(뉴스와이어)--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벌써부터 차례상 차림에 주부들의 마음이 편치 않다. 한 조사기관의 의하면 기혼여성 약 60%가 추석 음식 마련에 부담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일과 가정을 모두 책임지고 있는 워킹맘이라면 더욱 고민이 많을 것이다. 이러한 경우 추석 음식 장만의 일손을 덜어줄 제수용 세트를 이용해보면 어떨까. 쇼핑 시간 및 재료 손질 시간 등을 줄여 간편하게 차례상차림을 도와주며, 지인들에게도 센스있는 명절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산적과 수육 등 제수용 돼지고기 부위를 하나로 모은 ‘선진포크 제수용 세트’

추석에 빠질 수 없는 요리인 산적과 수육, 잡채 등 레시피에 따라 다양한 부위의 고기가 필요하다. 특히 명절음식은 차례상에 올라가기 때문에 요리를 만드는 정성만큼 재료도 까다롭게 살펴보아야 한다. 하나하나 고기를 고르기 힘든 워킹맘을 위해 국내 1위 돼지고기 브랜드 선진포크에서는 명절음식에 꼭 필요한 돼지고기를 한 패키지에 알차게 담은 ‘선진포크 제수용 세트’를 출시해 주목을 끌고 있다. 세트에는 수육용으로 좋은 삼겹살 보쌈 500g 2팩과 등심 잡채용 500g 1팩, 불고기로 안성맞춤인 앞다리살 다짐육 500g 1팩으로 구성해 손쉬운 상차림을 돕는다. 또한 선주문 후작업 생산방식과 산소포장으로 고기의 신선도를 지속시켜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우수한 맛의 선진포크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40,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 선진포크몰: www.sjporkmall.com

△부침도 깔끔하고 맛깔스럽게 마련한 ‘홈밀 모듬전 세트’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다양한 모듬전은 추석 차례상뿐 아니라 손님 접대 음식으로 안성맞춤이다. 하지만 준비해야 할 재료가 많아 번거롭다면 손쉽게 요리를 도와줄 홈밀 모듬전 세트를 이용해보면 어떨까. 먼저 호박과 전유어, 고추, 햄야채꼬치, 새송이, 가자미 등으로 구성된 모듬전&가자미전 1600g과 대표적 궁중 음식으로 고기의 향과 맛, 두부의 담백함을 느낄 수 있는 섭산적 760g을 한 패키지에 담았다. 또한 신선도 유지를 위해 특수제작한 홈밀만의 아이팩으로 36시간 동안 냉기를 유지시켜주며 또한, 산소 흡수제로 식품변질의 원인을 제거해 미생물의 번식, 산화 등을 방지해 식품을 신선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가격은 99,0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 홈밀: www.homemeal.net

△고품질 과일만을 선별한 ‘AK몰 명품 프리미엄 제수용 과일혼합세트’

한 해의 수확을 감사 드리며 차례상에 올리는 햇과일은 추석의 대표적인 음식이다. 특히 집안의 화목을 기원하며 올리는 제수용 과일은 고품질의 제품으로 골라보자. AK몰에서는 유명 산지의 100% 국내산 상품으로 담은 ‘명품 프리미엄 제수용 과일혼합세트’를 출시해 실속있게 과일 제품을 준비하도록 했다. 당도가 높은 의성사과 6과(2kg)와 최고급 배로 알려진 나주 신고배 4과(2.5kg) 그리고 알이 굵고 과육이 단단한 밤 300g과 싱싱한 대추 250g을 한 박스에 모았다. AK몰에서 69,800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 AK몰: www.akmall.com

선진 개요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j.co.kr

연락처

㈜선진
최승원 사원
02-2225-0679

홍보대행사 메타컴
백만석 부장
02-566-3615
김세미 AE
070-7006-3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