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CC크림, GS홈쇼핑서 전량 매진

-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으로 예상보다 많은 매출 달성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9-10 10:27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대표 김훈)가 지난 8일 GS홈쇼핑에서 방송된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이 전량 매진되면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8일 아침 6시부터 45분간 기획된 방송은 이른 아침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시작부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전량 매진이라는 당초 예상보다 많은 매출을 올리며 대박을 터트렸다.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올 해 3월 출시 후 4회에 걸쳐 완판 기록을 세우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요청이 쇄도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몰고 있는 제품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출시 이래 꾸준한 인기로 입소문을 얻으며 24시간 보습 유지, 12시간 안색 유지, 필러 개선 등 확실한 임상 자료와 풍성한 구성 등이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구매로 이어질 수 있었던 점이라 생각한다”며 “성원에 힘입어 추가 편성을 계획중”이라고 전했다.

* 제품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