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라샤라, ‘브라이트 레벨 업 화사한 걸’ 대용량 출시

- 미백 기능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담아낸 신개념 미백수분크림

- 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에도 OK

- 구매 고객에게 샤라샤라 미스트 정품 증정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소녀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대표이사 손재욱, www.sharashara.co.kr)’가 일명 ‘하얘지는 수분크림’인 ‘브라이트 레벨 업 화사한 걸’ 대용량(200ml)을 선보였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함유로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자몽씨추출물, 석류추출물 등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즉각적인 톤 보정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말캉말캉한 푸딩 제형의 촉촉한 사용감이 피부에 보습 효과를 더해준다.

피부에 유해하거나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등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화장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1만 6천원(200ml).

샤라샤라는 ‘브라이트 레벨 업 화사한 걸’의 출시를 기념하여 정품 미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큼하고 화사한 물방울(7천 3백원, 150ml)’ 또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물방울(7천 3백원, 150ml)’이 마련되어 있다.

샤라샤라 마케팅팀 김옥엽 차장은 “여성들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미백과 보습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라며, “특히 요즘 같은 때에는 여름철 칙칙해진 피부 톤을 환하게 가꾸는 동시에 가을 바람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공급하는 멀티 크림이 되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샤라샤라’ 홈페이지(www.sharashara.co.kr) 또는 고객센터 (080-332-0855), 가까운 ‘샤라샤라’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샤라샤라’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주)카버코리아가 2011년 론칭한 브랜드샵으로 순수한 소녀감성을 간직한 어린 피부로 돌아가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600여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국내 6개 오프라인 매장(명동 3개 매장, 이대점, 순천점, 건대스타시티점)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카버코리아 개요
피부과, 에스테틱샵을 중심으로 성장해 온 카버코리아는 1999년 설립된 회사이다.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IVITO, 리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 코스메슈티컬브랜드 Dr.MJ, 자연주의 브랜드 우리꽃풀나무 등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홍콩, 미국, 중국, 일본, 폰란드, 핀란드, 그리스, 싱가포르 등 세계 각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피부과, 에스테틱샵 및 단독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판매중이며, 온라인을 통해서도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etics.co.kr

연락처

샤라샤라 홍보대행
빅마우스
황지선
010-2252-42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