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 설명회 성료

- 로프탑 코리아 더레지던스 몰디브 GSA 선정

-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고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3-09-10 10:51
서울--(뉴스와이어)--지난 4일 ‘더 레지던스 몰디브’ 아시아 태평양 세일즈 디렉터인 웬디 목(Wendy Mok)이 방한하여 여행사 담당자들을 초청하여 ‘더 레지던스’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더 레지던스는 튜니지, 모리셔스, 몰디브, 잔지바루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더 레지던스 몰디브’의 한국 GSA로 선정된 ㈜로프탑코리아가 주최했으며 2014년 몰디브 허니문 시장에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접목시킬 예정이다. ‘더 레지던스 몰디브’는 한국마켓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1년 동안 공격적인 프로모션으로 1박 무료, 워터빌라 예약 시 워터풀빌라로 업그레이드 등으로 국내 허니무너들의 니즈에 맞추어 프로모션을 진행했었다.

이날 ‘웬디 목’은 설명회를 통하여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이다. 이동거리가 상당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한국 허니무너들이 ‘더 레지던스 몰디브’를 찾아주고 있다”며 “이는 한국 허니무너들의 성향을 파악한 마케팅의 결과라고 보고 있고, 2014년 더 많은 허니무너들이 더레지던스를 방문해 주길 희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녀는 4일간의 짧은 일정속에서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몰디브 전문여행사를 차례로 방문하여 세일을 진행하는 열성을 보였으며 2014년 더레지던스 몰디브의 성장을 확신하고 돌아갔다.

로프탑 코리아는 “몰디브 판매를 희망하는 여행사들이 아직 많이 있으며 서울 뿐아니라 지방 세일에도 적극적으로 대처할 것”이라고 밝혔다.

* 상품 문의 및 안내: ㈜로프탑코리아 02-3406-9133

로프탑코리아 개요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홍보대행
정동현 대리
02-3406-9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