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북 대표 브랜드 ‘스탑북’, 쿠팡 속 특별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3-09-10 10:54
파주--(뉴스와이어)--온라인 사진책 업체인 ‘스탑북’(http://www.stopbook.com)이 소셜커머스 쿠팡(www.coupang.com)에서 반값 이상 할인 행사 중이다.

쿠팡에서 스탑북 쿠폰 2만원권을 할인된 가격 9,800원에 구매하면 발급 받은 쿠폰번호로 자유롭게 제작할 수 있다. 결제 후 남은 금액은 마일리지로 적립되어 다음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1인당 5개까지 구매 가능하여 다양하게 포토북을 만들고 싶어하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스탑북은 쿠팡 진행을 기념해 페이스북에 좋아요 누르기, 기대평 댓글 달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여름 휴가사진은 사진인화 대신 부담 없이 한 권의 책으로 정리해 보는 것도 좋겠다.

스탑북은 디지털 인쇄전문업체 ㈜한국학술정보에서 선보이는 개인형 사진책 출판 서비스로 스탑북이 제공하는 온라인상의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쉽게 자신만의 사진책을 만들 수 있다.

한국학술정보 개요
한국학술정보는 학술정보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1992년 설립됐다.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 검색 시스템 KISS(Korean studies Information Service System)를 론칭, 국내 1200여 학회의 3200여 개 학회지, 120만 건의 학술논문을 데이터베이스화했다. 또한 BOOK과 FACTORY의 두 단어를 결합한 이름의 종합 인쇄 브랜드 북토리를 론칭하며, 1부부터 인쇄가 가능한 POD*(Print On Demand, 주문형 인쇄) 서비스를 상용화했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재는 맞춤형 오프셋(대량) 인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CMS(컬러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및 G7 Master 등 다수의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인쇄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스탑북, 카드큐, 페이퍼서치, 이담북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http://www.stopbook.com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COD사업부
마케팅팀
정경철 과장
031-940-1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