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명강사 개발원, 체계적 강사 육성

- ‘실력+스펙+홍보’라는 명강사 육성 전략

- 대한민국 최초 최고의 고품격 프로그램

뉴스 제공
강사뉴스
2013-09-10 18:09
대전--(뉴스와이어)--행복지도사나 행복 코디네이터로 행복 관련 인문학 분야에 최고의 권위를 갖고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협회장 김용진 교수 http://goo.gl/IA5d2F 전국 대표 1577-4591)가 야심차게 이끌어 가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대중 강사 육성이다.

지금까지 협회는 명품강사들을 육성하는 ‘명품강사 아카데미’(원장 양영주 교수)를 통해 강사를 육성해 왔다.

그러나 그와 달리 오는 10월 12일부터 ‘대한민국 명강사 개발원’(원장 협회장 김용진 교수)이 시작된다. 이 프로그램은 3대 전략으로 명강사 되기 프로그램을 구체화하고 오는 10월 12일 연세대학교에서 1기 1회 차 모임을 시작한다. 1기 1회 차는 20명까지만 선발하기 위해 연세대학교 공학원 4세미나실(21석 정원)을 지난주에 이미 예약한 상태이다.

대한민국 명강사 개발원은 1기 1회 차로 진입하게 된 명강사들에게 ‘대한민국 명강사 개발원 객원연구원’이라는 명칭을 부여한다. 또한 심화 교육을 위해 강의장 에서만 아니라 명강사들에게 평소 자율적인 학습을 부여하고 있다. 1기 1회 차에 진입한 명강사들에게 부여된 과제물은 다음과 같다.

1.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명강사에 대한 개념을 정리하라.
2. 앞으로 대한민국 명강사가 되기 위한 자신의 계획을 세워 보라.

대한민국 명강사 개발원은 수준 높은 멘토링을 통해 매월 둘째주 토요일 연세대학교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세바시’나 ‘강연 100도’ 등과 같은 프로에 데뷔하는 명강사들을 육성하는 비전과 더불어, 행복지도사와 행복 코디네이터 등을 비롯한 행복강사로서 자질과 실력과 유명세를 확보하게 될 것이다.

대한민국 명강사 개발원에 입단하고자 하는 강사 혹은 예비강사는 김용진 교수와 미리 상담하여야 하며,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합격된 소수에게만 명강사로 진입할 수 있다. 이에 대하여 김용진 교수는 명강사 입단의 조건은 학력보다 ‘2대 열정’(년 3회 이상 결석안하기, 연 3책 이상 공동저술 참가하기)임을 밝혔다.

* 문의 : 010-7788-2232

강사뉴스 개요
2000년도에 자연치유학교와 웰빙코칭아카데미로 시작하여 2011년도에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공식 설립하고 정부에 등록한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행복 프로그램 9종목을 정부에 등록한 행복전문가 기관이며, 행복강사를 체계적으로 육성하는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 행복강사들의 전용 출판사인 웰빙라이프, 행복강사들의 언론사인 강사뉴스TV, 지역의 행복 멘토들의 연합체인 행복대사단, 행복자격 프로그램 집행부인 행복본부, 어르신들의 행복생활 기관인 시니어노블레스타운이 있으며, 대한민국 강사들의 친목단체인 한국강사문인협회와 한국강사총연합회, 1636 창업스쿨이 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http://happier.pro

웹사이트: http://kangsanews.kr

연락처

강사뉴스
대표 김용진 교수
1577-45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