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벽지 초등학교 어린이들의 ‘추억 여행’ 지원

뉴스 제공
KB국민카드
2013-09-11 09:30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카드가 소외된 이웃들의 ‘추억 여행’을 돕고 있어 화제다.

‘국민생활의 힘’ KB국민카드(www.kbcard.com / 사장 심재오)는 벽지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수학여행을 지원하는 ‘위시 투어 - 메모리’ 행사를 실시했다.

KB국민카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영월, 양양, 홍천 등 벽지 소재 10개 초등학교 어린이 111명에게 3박 4일간 서울·제주 수학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서울 수학여행 중인 영월 연하분교 등 5개 학교 55명의 학생들은 KB국민카드 본사를 방문해 어린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카드 발급 과정에 대해 다양하게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위시 투어’는 어려운 여건으로 여행을 가지 못한 이웃에게 뜻 깊은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KB국민카드는 벽지 초등학교 어린이 수학여행에 이어 신혼여행, 주부 재충전 여행 등 3개 분야 총 191명을 대상으로 10월말까지 ‘위시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내가 아닌 주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연을 접수 하는 것이 특징으로, 지금까지 2천 여 명이 사연 신청했으며 신혼여행 관련 사연은 9월 26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국민들과 함께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작지만 소중한 생활의 활력을 주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꾸준히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위시 투어’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위시 투게더’ 공식 홈페이지(www.wishtogether.co.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개요
KB국민카드는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KB금융그룹계열의 카드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카드
브랜드전략부
조용수
02-6936-2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