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CC라인 전 제품 인기몰이

- 올 가을 뷰티 트렌드는 촉촉하고 화사한 CC 3단계 메이크업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3-09-11 10:12
서울--(뉴스와이어)--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브랜드 바닐라코의 잇 래디언트 CC라인 제품들이 출시하자마자 큰 인기를 얻어 눈길을 끈다.

바닐라코가 최근 출시한 ‘잇 래디언트 브라이트닝 크림’과 ‘잇 래디언트 CC 인 멜팅 팩트’는 각각 CC크림 전후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서로 시너지 작용을 해 촉촉하고 화사한 메이크업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잇 래디언트 브라이트닝 크림은 CC크림 전 단계에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오로라 프리즘이 함유되어 피부의 수분감과 광채를 배가시킨다.

CC크림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잇 래디언트 CC 인 멜팅 팩트는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면서 앞서 사용한 CC크림으로 얻어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구현했다.

겟잇뷰티 23화 ‘스타 피부 비결’ 편에서도 스타들처럼 촉촉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의 필수 아이템으로 소개되었는데, 메이크업을 시연한 홍현정 아티스트는 “피부를 무조건 두껍게 커버하는 것 보다는 촉촉함과 화사함을 살려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것이 비결”이라고 밝히며 “수분 브라이트닝 크림과 CC크림, CC 멜팅 팩트 3가지만으로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바닐라코는 지난 1월 잇 래디언트 CC크림을 출시하면서 5일만에 품절사태를 일으키고, 3개월이 채 되지 않아 10만개 판매를 달성한바 있다.

또한 무수한 브랜드에서 출시된 CC크림의 과열된 경쟁 속에서 선호도 1위,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해왔는데, 잇 래디언트 브라이트닝 크림과 잇 래디언트 CC 인 멜팅 팩트 역시 출시 직후부터 주문이 폭주하고 있어 CC크림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바닐라코의 잇 래디언트 CC크림과 잇 래디언트 브라이트닝 크림, 잇 래디언트 CC 인 멜팅 팩트는 전국 바닐라코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사이트(www.banilaco.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주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