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브, 환절기 피부 관리 제안

뉴스 제공
세라젬
2013-09-11 11:54
서울--(뉴스와이어)--여름철 무더위가 언제 그랬냐는 듯, 9월로 접어들며 가을이 빠른 속도로 깊어 가고 있다. 특히 이번 가을은 어느 해보다 일찍 찾아와 몸이 환경의 변화에 쉽게 적응하지 못해 컨디션이 떨어지기 쉽다. 대표적인 환절기 불청객은 바로 피부 건조다. 가을철 피부는 높은 일교차와 건조한 바람으로 자칫 들뜨기 쉽고, 피부 탄력도 떨어질 뿐만 아니라 주름이 깊어져 피부 노화를 앞당긴다. 값비싼 피부 관리실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가을철 피부 보습 관리법에 대해 알아봤다.

꼼꼼한 클렌징…수분 뺏기지 않는 생활 습관 중요

피부 보습의 첫 번째 단계는 꼼꼼한 클렌징을 통한 노폐물 제거다. 세안은 아침과 저녁 2번으로 충분하며, 물 온도는 체온과 비슷한 30도 정도의 미지근한 상태가 바람직하다. 클렌징 제품은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하되, 자극을 줄일 수 있는 식물성 세안제를 추천한다. 세안을 할 때에는 거품을 충분히 내어 부드럽게 문질러 각질까지 제거할 수 있도록 한다. 세안 후에는 곧 바로 스킨 관리를 해 주어야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가을철은 급격한 날씨 변화로 실내외에서 건조하기 쉬워, 올바른 생활 습관이 요구된다. 충분한 수분섭취를 위해 하루 8잔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또한, 밀폐되기 쉬운 실내 습도는 50~60%를 유지시켜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 젖은 수건을 걸어 놓거나 깨끗이 살균한 가습기를 설치하면 도움이 된다.

겨울 피부 관리까지 생각한 보습 제품 선택

급격한 날씨 변화와 높은 일교차는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워 여름과는 다른 기초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올해 가을은 유난히 짧을 것으로 예상돼 제품 선택 시, 겨울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높은 보습 기능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세라젬헬스앤뷰티(대표 조서환)의 베리브 화장품은 뛰어난 보습력으로 지난 겨울 큰 인기를 모았던 ‘베리브 화이트 플라워 리치 크림(White Flower Rich Cream, 75ml, 38,000원)’을 리뉴얼 출시해 가을철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뷰티 블로거 사이에서 ‘초고보습’ 크림으로 잘 알려진 베리브 화이트 플라워 리치 크림은 올해 1월 출시해 소셜커머스에서 한정 제품이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화이트 플라워 리치 크림은 건조, 주름, 탄력 저하 등 건조한 가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베리브의 스테디셀러이다.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건조한 에어컨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려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천연 식물성 원료와 미국 농무부 인증 친환경 성분까지 함유해 피부에 예민한 사람도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의 네이밍을 반영한 흰색 패키지에 심플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플라워 디자인은 젊은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화이트 플라워 리치 크림은 해조류 성분과 카멜리아 꽃을 조합한 그린 & 화이트 컨셉으로 디자인을 바꾸어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특히, 상자를 열면 한 폭의 까멜리아 꽃을 연상할 수 있어 여성들의 감성을 한층 끌어 올렸다.

베리브 화이트 플라워 리치 크림은 보습력이 뛰어난 카멜리아 오일과 해조류에서 추출한 알개(Algae)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겨울철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여기에 5가지 백색꽃(은방울, 목련, 나팔, 백합, 백작약)에서 추출한 저자극성 식물 성분인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는 찬바람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베리브 화이트 플라워 리치 크림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카멜리아는 겨울에 피는 꽃으로 사람의 피부 구성성분과 유사하여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비타민 A, B, E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침입과 수분상실을 막아준다. 또한, 심해에서만 얻을 수 있는 해조류 추출물 알개는 해외 유명 화장품에도 많이 사용되는 원료 중 하나로 지친 피부의 활력과 즉각적인 수분 및 영양공급의 기능이 뛰어나다.

아울러 베리브 화이트 플라워 리치 크림은 유해화학성분(파라벤, 벤조페논, 에탄올, 설페이트, 인공색소, 아민 화합물,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GMO, 이온성 계면활성제 등)을 뺀 ‘10무(無)첨가’ 화장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데 주력했다. 에코서트 인증 친환경 성분까지 함유한 베리브 화이트 플라워 리치 크림은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라젬 개요
세라젬(대표이사 이규철)은 1998년 창립되었으며 ‘개인용 자동온열기’를 주력상품으로 세계 70여개국에 진출한 연 매출 3,000억원 규모의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체험을 통해 가치를 확신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한다는 모토아래 건강100세 파트너로 인류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나가고 있다.

http://www.ceragemhnb.com

웹사이트: http://www.ceragem.co.kr

연락처

세라젬
전략기획팀
김지승 대리
010-7733-93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