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무료 검색 앱 ‘헬로우운세 모바일’ 출시

- 스마트폰으로 운세 보는 사람이 늘고 있다

뉴스 제공
헬로우운세
2013-09-11 12:00
서울--(뉴스와이어)--홈페이지 회원 13만을 돌파한 인터넷 운세사이트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가 이번에는 모바일 앱으로 재탄생 되었다. 랭키닷컴 운세, 사주, 궁합 카테고리 3위에 랭킹된 헬로우운세(http://www.hellounse.com)가 사주명리학 및 자미두수, 타로카드를 기반으로 제작된 이 앱의 관심도는 매우 높다.

요즘 취업걱정, 결혼걱정, 자식걱정, 집장만 등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커질수록 운세 서비스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헬로우운세’ 어플의 주요 기능 중의 하나는 오늘의 운세를 본인이 설정한 시간에 알림으로, 365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알차고 충실한 내용으로 오늘의 운세를 매일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어 사용하는 이들에게 환호성을 받고 있다. 오늘의 총운, 조언, 금전운, 애정운, 시험운, 직업운, 건강운, 그리고 행운요소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간 별자리와 띠별 운세,오늘의 타로점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헬로우운세’는 기본적으로 동양운세, 서양운세, 테마운세 등으로 나뉘어져있다. 동양운세는 누구나 알고 있는 자신이 태어난 생년월일시를 토대로 자기 자신의 운의 흐름과 사랑하는 사람과의 궁합, 그리고 사주를 볼 수 있다. 다양한 연령층들이 이 동양운세를 많이 선호하는 편이다. 그만큼 정확도가 높기 때문에 1:1 문의 게시판에는 감사하다는 말이 자주 올라온다.

서양운세는 점 보는 사람의 영감과 잠재의식에 카드에 직접 작용하여 현재 상황이나 가까운 미래에 대한 구체적인 조언을 얻는데 적합한 타로카드를 볼 수가 있다. 한 가지의 타로카드가 아닌 여러장 의 의미있는 카드의 조합으로 고민이 많은 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테마운세에서는 나의 미래 배우자 얼굴과 가족의 얼굴까지 볼 수가 있다. 그리고 2014년 신년운세까지 볼 수 있기 때문에 찾는이들이 많은 편이다.

또한 꿈해몽이 필요할 때 ‘헬로우운세’ 앱을 열어 검색만 하면 사례 중심의 정확한 꿈해몽을 언제 어디서든지 확인해 볼 수 있다.

구글플레이(Google Play)에서 헬로우운세를 접한 이용자들의 반응은 ‘정확한 사주를 알려줘서 고맙습니다’, ‘운세를 보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했는데 성사됐습니다’, ‘짱입니다’이라는 댓글을 통해 헬로우운세 앱 운세 이용에 만족감을 표시하는 등 전반적으로 헬로우운세모바일 앱 운세에 대한 이용자들의 평가는 후한 편이다.

한편, ‘헬로우운세 모바일’ 앱은 구글플레이(Google Play) 또는 티스토어(T Store),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헬로우운세’ 검색을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9월 20일까지 헬로우운세모바일 오픈 이벤트로 ‘헬로우운세 모바일’을 다운받고 리뷰를 남기면 5,000원 코인을 무조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lounse.com

연락처

헬로우운세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