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데이팅 ‘오작스쿨’, 추석맞이 베니건스 스테이크 증정 이벤트 진행

- 소개팅 앱으로 애인 만나는 사람이 늘고 있다.

뉴스 제공
오작스쿨
2013-09-11 13:55
서울--(뉴스와이어)--이미 20대 이상의 미혼 남녀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오작스쿨(http://www.ojakschool.com)이 추석을 맞이해 애인과 함께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 이벤트는 T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오작스쿨을 검색하여 오작스쿨 앱을 다운 받고, 오작스쿨 사용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베니건스 스테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오작스쿨에 회원가입 하려면 휴대폰 본인인증 또는 아이핀인증을 통해 본인확인을 받아야 하고, 정성스런 프로필 작성과 본인을 잘 알릴 수 있는 2장 이상의 사진이 필요하다.

‘본인 확인’과 ‘프로필 작성과 사진 등록’, 둘 중에 하나라도 지켜지지 않으면 엄격한 절차에 따라 입학승인이 제한된다. 새로 입학승인 되기는 힘들어도 이미 가입된 회원들은 진정성있는 만남을 원하는 상대로 생각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요즘같이 사람 만나는 걸 무서워하거나 두려워 하는 사람들에게 오작스쿨의 엄격한 입학승인 절차는 탁월한 선택이다. 또한 오작스쿨은 지역,나이,궁합점수를 이용한 ‘궁합매칭 알고리즘’을 통해 매칭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나와 잘 맞는 상대를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루에 오늘의 인연은 한 명을 소개받지만, 인연찾기를 통해 추가로 4명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자신만의 느낌이 맞는 상대를 고를 수 있다는 점도 가입한 회원들에게 반응이 좋은 편이다.

모태솔로였던 김씨는 “ 추천받아서 아무 생각없이 오작스쿨 앱을 다운받고 인연성사가 되어 느낌이 잘 맞는 상대자와 연락을 하고 함께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그 뒤에 결과가 좋아서 아직까지 연애를 하고 있다”라고 웃으면서 이야기를 하였다.

이처럼 오작스쿨은 회원들의 소중한 의견과 좀 더 많은 인연이 성사되길 바라면서 ‘베니건스 스테이크’를 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T스토어.구글 플레이에서 오작스쿨을 검색한 뒤 앱을 다운받은 후 사용후기를 작성하면 된다.여기서 끝이 아니다. 또 한가지 오작스쿨 모바일 앱 실행후 1:1 문의하기를 통해 어플에 남긴 댓글과 함께 인연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ok쿠폰을 요청하면 ok쿠폰을 무료로 적립받을 수 있다.

우리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도 다가오고 있는 만큼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다면 어서 빨리 핸드폰을 열어 오작스쿨 앱을 다운받고 좋은 사람과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고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본 이벤트는 8월26일부터 9월25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한편 오작스쿨(http://www.ojakschool.com)은 20~30대 싱글 남녀들에게 특허 출원한 궁합 알고리즘을 이용한 오늘의 인연매칭 및 인연 찾기를 통해 자신의 천생연분을 매일 4명 소개해 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다.

웹사이트: http://www.ojakschool.com

연락처

퍼스트메카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