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CJ올리브영 입점

- 엘리샤코이 국내 면세점, 백화점에 이어 드럭스토어로 유통망 확대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09-12 10:03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대표 김훈)가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명동 본점)에 입점했다.

CJ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는 최근 홈쇼핑에서 전량 매진, 온라인 판매 1위의 성과를 거두고 있는 베스트 아이템, 올웨이즈 누디 CC크림을 비롯한 올웨이즈 누디 CC쿠션, 올웨이즈 퍼펙트 CC크림, 올웨이즈 쿨링 CC파운데이션, CC라인 4종과 커버력 좋고 촉촉한 파운데이션으로 입소문 난 고체 파운데이션인 복숭아 물광 파운데이션 등 총 6가지 품목이 판매된다.

입점 기념으로 제품 구매시 정품 1개를 더 주는 1+1 행사를 진행하며 이와 함께 모든 엘리샤코이 제품 구매 고객에게 핑크 파우치를 증정한다.

엘리샤코이 김훈 대표는 “엘리샤코이는 런칭 이후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BB크림을 시작으로 꾸준히 브랜드 신뢰를 얻어왔다”며 “이번 국내 대표 드럭 스토어인 Cj올리브영 명동 본점 입점으로 국내 유통망 확대는 물론, 고객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 대중적인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 제품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