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SAP 포럼 서울’ 개최

-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 모델 및 다양한 클라우드 포트폴리오 선보여

- 9월 26일(목)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3층 그랜드볼룸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13-09-12 10:36
서울--(뉴스와이어)--SAP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가 오는 26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SAP 포럼 서울’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서 SAP 코리아는 클라우드, 빅데이터, 모바일 관련 최신 기술과 혁신사례를 공유한다. 최근SAP가 인수한 ‘하이브리스(Hybris)’의 전자상거래 솔루션 소개와 함께 지난해 인수한 ‘아리바(Ariba)’, ‘석세스펙터스(SuccessFactors)’의 클라우드 관련 기술도 선보인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이 기조연설에 나서며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라인 오브 비즈니스(LOB) △애널리틱스 △테크놀로지 △서비스 △모바일을 주제로 총 7개의 트랙이 오후 세션에 진행된다. 딜로이트 코리아, HP,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IBM, 톰슨 로이터, VM웨어가 플래티넘 파트너로, 비앤이파트너스, BSG, 델, 한화 S&C, 오픈텍스트, 스위프트, 웅진 파인하우스, 젠 컨설팅이 골드 파트너로 참여한다. 행사장에 마련된 전시 및 데모부스를 통해 참가자들은 SAP와 파트너사가 준비한 최신 솔루션과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소셜, 모바일, 클라우드, 빅데이터와 같은 혁신 기술이 세상을 새롭게 바꾸고 있다. SAP 포럼 서울은 혁신 기술에 따른 비즈니스 패러다임 변화를 한눈에 살피고, 실현 가능한 미래 비즈니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특히 클라우드 기업을 선언한 SAP의 새로운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 모델과 다양한 클라우드 포트폴리오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한편 SAP 코리아는 이날 행사장에서 ‘SAP HANA 스타트업 포럼(SAP HANA Startup Forum)’ 설명회를 갖는다. SAP 스타트업 포럼은 국내 SW 개발자 및 독립소프트웨어기업(ISV)이 SAP 인메모리 플랫폼 HANA를 활용해 혁신적 SW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 SW 개발자 및 기업은 HANA를 클라우드 상에서 1년간 무료 라이선스로 이용할 수 있고 SAP 코리아는 컨설팅 및 기술 교육을 실시한다. SAP 글로벌 컨퍼런스(SAP 사파이어, SAP 테크에드)에 참가해 SAP 글로벌 고객 및 파트너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SAP 포럼 서울 행사에 대한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 행사 정보: http://www.sapforum.co.kr/2013/seoul/
- 문의: 080-219-2400 / info.korea@sap.com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SAP코리아 홍보대행
KPR
정광진 과장
02-3406-22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