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개발공사 신임 사장 공모, 23일까지 원서 접수

알펜시아와 지역 발전을 이끌 적임자 물색

23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접수

뉴스 제공
알펜시아
2013-09-12 11:59
평창--(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이하 강개공)가 신임 사장을 공모한다.

12일 강원도개발공사에 따르면 김상갑 현 사장의 임기가 내달 14일자로 만료됨에 따라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해 신임 사장 공모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다.

신임 사장은 강원도 최대 현안인 알펜시아 리조트를 비롯해 도민 복지 향상과 지역 발전 등 도민을 위한 강개공 본연의 사업을 이끌어 가게 된다.

공모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로 25일 서류 심사와 내달 2일 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선임될 예정이다.

응시 자격은 지방공기업법에 의한 “임원의 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공기업, 대기업 등에서 일정 기간 이상 근무 경력이 있어야 한다.

접수는 방문 또는 우편으로 가능하며 지원서 양식과 직무수행요건 등 자세한 사항은 강개공 홈페이지(www.gdco.c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강원도개발공사 관계자는 “도민의 복지 향상과 지역 발전에 기여할 전문성과 역량을 지닌 적임자가 필요하다”며 “경영 비전을 제시하고 조직을 이끌 수 있는 최고경영자의 자질과 능력을 갖춘 인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알펜시아 개요
알펜시아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주 무대가 되는 강원도 평창의 리조트로 2018 동계올림픽의 주요 종목 경기가 열리는 스포츠파크를 비롯하여 특1급 호텔, 콘도, 스키장, 워터파크, 회원제 및 대중제 골프장, 에스테이트(골프 빌라) 등을 갖춘 사계절 종합 리조트다.

웹사이트: http://www.alpensia.com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경영지원실 기획예산팀
김준희 대리
033-339-3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