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 디디에르 자베르를 비즈니스 개발 업무 지휘할 파트너십 담당 총괄 임원으로 선임

- Orange와 IBM에서 임원직을 역임했으며 아카딘의 글로벌 기술 및 통신 제휴 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 수행 예정

뉴스 제공
Arkadin
2013-09-12 16:03
파리--(뉴스와이어)--오디오, 웹, 동영상 그리고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갖춘,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세계 최대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아카딘은 디디에르 자베르를 파트너십 담당 총괄 임원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 광범위한 전 세계 파트너 생태계를 책임질 예정이다. 그가 맡은 프로젝트는 주요 테크놀로지 기업과 아카딘의 플랫폼으로 호스팅되는 상품의 재판매 및 오디오 통합 계약과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와 아카딘의 전략적인 협업 서비스 상품 계약을 추진하는 것이다.

올리비에 퓨모렝 아카딘 CEO는 디디에르 자베르의 풍부한 비즈니스 경험이 수익성 있는 전략적 제휴 관계를 강화하여 아카딘의 미래 성장 동력의 초석을 마련할 수 있다고 말했다. " IBM과 Orange의 조직 개편, 1급 파트너십 및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에서 갈고 닦은 자베르 신임 임원의 역량은 진보된 협업 및 UC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비전을 달성하는데 기여할 것이다. 아카딘 성장 전략의 핵심인 테크놀로지 및 통신 파트너십을 전담하는 조직을 이끌 수 있는 성과와 비전을 갖춘 임원을 확보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자베르 신임 임원은 다국적 IT 및 통신 기업에서 상업 및 일반 경영 분야에서 30년간 경험을 쌓아왔다. 2007년부터 Orange Business Services의 선임 부사장직을 맡으며, 아웃소싱과 시스템 통합 분야의 전문성과 글로벌 환경에서 계약 및 파트너십 관계를 강화하는데 탁월한 협상 능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아왔다. 최근에는 글로벌 솔루션 및 서비스 담당 선임 부사장으로서 Orange Cloud, UC 및 협업 사업에 대한 방향을 설정하고, 클라우드 기반 제품의 전체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그는 IBM에서 20년간 프랑스와 미국의 판매 및 글로벌 서비스 부문에서 다양한 경영 직책을 수행했다. 그는 École Centrale Paris에서 공학 학위와 Paris University에서 경제학 학위를 취득했다.

디디에르 자베르는 아카딘 파리 본사에서 근무할 예정이며 아카딘의 이사회 이사로서 올리비에 퓨모렝 CEO에게 직접 보고한다.

아카딘 관련 정보

2001년에 설립된 아카딘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세계 최대 협업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이다. 아카딘은 나눔과 공유로부터 진화한 신념에 기초를 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완벽한 원격 오디오, 웹, 비디오 회의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신속하고 확장 가능한 배치와 높은 ROI를 위해 SaaS 모델로 제공된다. 32개 국가에 있는 51개 운영 센터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 고객센터에서는 37,000 고객사에 현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arkad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연락처

아카딘
Mak Wei Seng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