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콘진 노사, 추석 맞아 독거노인에 식료품 배달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홍상표)의 노사는 추석을 앞둔 12일 마포구청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몸이 불편해 거동하기 힘든 독거노인들을 위해 식료품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권택민 부원장과 김형민 노동조합 비상대책위원장을 비롯한 한국콘텐츠진흥원 임직원들은 마포구가 운영하고 있는 ‘행복나눔푸드마켓’을 방문, 기부금을 전달하고,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25개 가구를 방문하여 푸드마켓의 무료 식료품과 송편 등 추석음식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행복나눔푸드마켓’은 마포구청에서 운영하는 무료 식료품 매장으로 구내에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식료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권택민 부원장은 “앞으로도 산업 발전뿐 아니라 구석구석 도움이 필요한 곳을 살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마포구청 이영복 주민생활국장은 “진흥원과 같은 기관 및 기업들의 지속적인 봉사 및 기부활동이 생활이 어려운 주민 복지 향상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달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개요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총괄 진흥기관으로 콘텐츠 산업 육성을 위한 지원체제를 구축하여 세계5대 콘텐츠 강국 실현을 비전으로 하고 있으며, 모바일콘텐츠2009 컨퍼런스&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cca.kr

연락처

한국콘텐츠진흥원
홍보협력팀
박상욱 대리
02-3153-114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