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방미선, 산후비만 우울주부서 개미허리 러블리걸 변신 ‘경악’

- 40인치에서 23인치 48kg 44사이즈 조여정 닮은 베이글녀로 변신

뉴스 제공
CJ E&M
2013-09-13 10:39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오버쇼 렛미인3 ‘뚱뚱한 비만 동생’ 편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방미선 씨의 놀라운 반전 외모가 화제다.

이번 렛미인 시즌3 14회에서 방미선 씨는 한 달간 가장 많은 체중을 감량한 출연자 1명을 선발하는 다이어트 서바이벌에서 승리, 13대 렛미인에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방미선 씨는 한 달 만에 70kg에서 12.2kg 감량해 4명의 후보자를 물리쳤다.

렛미인 닥터스의 성형과 지방흡입 결과 또다시 놀라운 체중감량에 성공한 방미선 씨는 조여정을 닮은 귀여운 외모에 48kg 슬림한 몸매로 완벽하게 변신,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20대 초반에 출산을 겪으면서 160cm가 안 되는 작은 키에 육중한 몸매였던 방미선 씨는 가족들의 외면과 육아로 극심한 산후 우울증에 시달렸다. 하체비만 체형으로 특히 허벅지와 엉덩이 부위 지방량이 상당했다. 게다가 출산 후에는 탄력 없이 늘어진 뱃살과 등살까지 전반적인 관리가 필요한 상태였다.

방미선 씨의 지방흡입을 맡은 렛미인 닥터스 365mc병원 의료진은 먼저 가장 심각했던 하체비만 체형을 개선시키기 위해 지방흡입수술을 진행했다. 탄력이 없는 복부를 개선시키기 위해 관련 시술도 병행했다.

또한 복부, 허벅지 등 몸의 중심부의 체형을 교정한 후 조화로운 신체비율을 맞추기 위해 팔 부위의 지방세포수를 줄이고, 탄력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주사요법을 동시에 시행했다. 그 결과 44사이즈의 S라인이 살아있는 베이글녀로 완벽 변신에 성공했다.

MC 황신혜를 비롯한 스타일리스트들과 방청한 여성들은 그녀가 겪었을 그 동안의 고통과 아픔이 해결되는 모습에 감동, 아름다운 여자로 다시 태어난 그녀의 변신에 찬사를 보냈다.

한편 외모콤플렉스로 고통 받는 여성들에게 기적과도 같은 ‘반전 외모’를 선사하는 렛미인과 닥터스들의 활약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렛미인3: http://program.interest.me/storyon/letbeauty3
365mc: http://www.365mc.co.kr/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Kiwi Public Relations
070-8236-8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