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신부 개그맨 김미려 청첩장 공개

뉴스 제공
기부미
2013-09-13 11:21
서울--(뉴스와이어)--김미려가 10월 6일 서울 강남 논현동 마리아쥬스퀘어에서 한 살연하인 탤런트 정성윤과 결혼을 한다. 최근 둘만의 행복한 웨딩화보가 공개된 뒤 곧이어 세련되면서 깔끔한 청첩장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청첩장에는 “성윤이와 미려가 결혼합니다. 여 보란 듯이 잘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땡큐포유!!” 라는 짧고도 행복한 인사말을 시작으로 두사람이 축복 받을 수 있는 청첩장이 만들어졌으며, 특히 주목해야할 것은 말미에 “축하를 위해 기부미 쌀화환으로 보내주시면 모아진 쌀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겠습니다”라는 문구가 담겨져 눈길을 끈다. 이로써 최근 김현철, 윤형빈, 정경미 커플에 이어 결혼식에 축하화환 대신 쌀화환을 받는 개념연예인으로 등극하였다.

요즘 결혼식에 쌀화환을 받아 모아진 쌀로 어려운 이웃에 기부하는 개념결혼식이 성행하고 있는 가운데, 김미려도 이 개념식에 동참할 뜻을 밝혔으며 “최근 웨딩촬영을 마치고 이제 본격적으로 청첩장까지 나와서 결혼이 실감나기 시작했다. 이번 결혼식은 무엇보다 의미있는 결혼식이 되기 위해 여러 가지 생각을 하다 많은분들이 한번쓰고 버려지는 꽃화환 대신 쌀화환을 받아 모아진 쌀로 어려운 이웃에 기부할 수 있도록 뜻깊은 결혼식이 되었으면 해서 청첩장에 문구를 넣었다”고 전했다.

이에 모모카드와 함께 결혼식행사에 쌀화환을 받아 어려운 이웃에 나누어주는 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기부미 쌀화환 조원준 본부장은 “요즘 의식이 깨어있는 연예인이나 일반인들의 행사에 한번쓰고 버려지는 꽃화환 대신 쌀화환이용이 부쩍 늘어가고 있어, 사회적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문화가 확산되고 있는데 쌀화환 사업을 운영함에 있어 이러한 나눔 실천이 어려움을 격고 있는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 너무 보람되고 뿌듯하다”고 전했으며, 이어 “좀더 연예인들이 쌀화환 문화에 앞장서 많은 홍보를 통해 나눔실천을 하는 따뜻한 사회가 빨리 오길 기대해 본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미려는 안영미를 대신해 유희열과 함께 오는 28일부터 10월 중순까지 ‘SNL코리아’의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부미 개요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강예림
1577-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