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 17일부터 23일까지 ‘추석 교통 특별방송’ 실시

- 귀성·귀경길에도 TBN과 함께

뉴스 제공
도로교통공단
2013-09-13 14:08
서울--(뉴스와이어)--도로교통공단 TBN한국교통방송이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TBN 추석 교통 특별방송’을 실시한다.

TBN한국교통방송은 17일(화) 정오부터 23일(월) 새벽 2시까지 수도권의 지상파 DMB방송을 비롯해, 부산과 광주, 대전, 대구, 강원, 인천, 전주, 울산, 창원 등 전국 FM네트워크를 통해 ‘TBN 추석 교통 특별방송’을 편성한다.

TBN 추석 교통 특별방송에서는 특히, 매시 55분(07시~21시)마다 ‘TBN 교통 특보’ 프로그램을 편성해 고속도로의 교통예보와 정체 현황, 예상소요시간, 우회안내, 안전운전팁 등을 제공하고, 인기 개그맨 심현섭의 ‘신나는 운전석’과 가수 김상희의 ‘운전가요앨범’, 성우 서혜정의 ‘브라보마이웨이’ 등 전 프로그램이 추석 연휴의 귀성·귀경길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또, 귀성.귀경객이 붐비는 고속도로와 터미널, 서울역 등에는 중계차를 배치하고, 경찰청 헬리콥터를 이용한 입체적인 교통정보도 실현해 현장감과 생동감 있는 교통정보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교통 전문뉴스를 통해 교통뉴스를 심층 보도하는 한편, ‘트위터 교통정보 제공팀’을 운영해 소셜 미디어(SNS)를 통한 디지털 교통정보 제공과 함께 청취자의 참여 및 정보 공유를 유도할 계획이다.

도로교통공단 개요
도로교통공단은 도로 교통 안전의 중심, 선진 교통 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 면허 관리와 교통 안전 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 개발을 통해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oad.or.kr

연락처

도로교통공단
편성제작국
02-2230-5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