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3 방미선, 걸스데이 민아 닮은 ‘베이비페이스’ 변신 화제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2일 밤 11시 방송된 ‘렛미인3’에서는 합죽한 얼굴에서 걸스데이 민아를 닮은 ‘최강 베이비페이스’로 변신에 성공한 쌍둥이 울상동생 방미선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이 날 방송된 <렛미인3> 15회에서는 결혼 3년 차 주부이지만 합죽이 얼굴이 못마땅해 독설을 퍼붓는 시어머니와 산후 스트레스로 우울한 나날을 보내온 울상동생 방미선(24) 씨의 사연이 재조명되었다. 울상동생 방미선 씨는 어려서부터 합죽이 얼굴, 주걱턱 등의 못난 외모 때문에 늘 주변의 놀림거리가 되어 위축된 채 살아왔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찾아온 아버지의 사업 실패와 어머니의 가출은 울상동생 방미선 씨에게 또 다른 상처로 남았다.

이에 <렛미인3> 제작진은 울상동생 방미선 씨를 렛미인으로 선정, 합죽이 얼굴 때문에 비난 받으며 우울증과 무기력증에 시달리던 방미선 씨가 다시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다.

렛미인 선정 후 쌍둥이 울상동생 방미선 씨의 변신이 공개되자, 스튜디오 내 모든 사람들은 순간 놀라움에 말을 잇지 못했다. MC 황신혜는 연신 “귀엽다”를 외치며 확 달라진 방미선씨의 모습에 감탄했고, 김준희씨는 “역대 최강 베이비페이스다”, “아기 같다”를 외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페이스라인 개요
페이스라인(www.face-line.co.kr, 이진수 원장)은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다. 수술 전 철저한 검사는 물론, 계획된 수술로 부작용 없는 안전한 수술을 표방하여 10년 무사고 완벽주의를 실행하고 있다. 서울대병원과 삼성서울병원 성형외과 동문으로 이루어진 의료진에 외국인환자 유치 의료기관 등록증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ace-line.co.kr

연락처

페이스라인
홍보대행 미디어뉴스
070-8856-57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