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로직, 알 자지라 방송국에 방송용 모니터 170여대 납품 계약

뉴스 제공
티브이로직 코스닥 121800
2013-09-16 08:28
서울--(뉴스와이어)--방송용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인 티브이로직(주)(대표이사 이경국)이 알 자지라(Al Jazeera) 방송국에 7인치 HD LCD 모니터(모델명: LVM-074W) 170여대 납품 계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중동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인 알 자지라는 1996년 카타르 도하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세계 130여개국에 글로벌 채널을 확장하는 등 아랍의 CNN 으로 불리며 세계 유수 방송국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알 자지라 영어 방송국 뉴스 제작 본부장 Paul Quinn은 “이번에 구입할 티브이로직 모니터는 알 자지라의 세계 70여개국 3개 뉴스채널에서 사용될 예정이다”라며 “LVM-074W는 가볍고 견고하며 높은 해상도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어떤 촬영 현장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납품계약 이유를 말했다.

이번에 납품 계약을 체결한 제품인 LVM-074W는 1024×600의 해상도에 170°의 넓은 시야각을 가진 고해상도의 LCD 패널과 정밀한 LED 백라이트를 채용하였으며, 다양한 영상신호(3G/HD/SD-SDI, CVBS, Component Video, S-Video, HDMI) 입력을 지원한다. LVM-074W는 외장 Tally, Waveform, Vectorscope, Closed Caption, Focus Assist, Range Error, Luma(Y’) Zone Check , Marker, UMD, 영상 회전 기능 등 프로를 위한 전문가용 기능을 갖추었다.

특히 날씨로 인해 달라지는 LCD의 색 편차를 최소화시켜 주는 Temperature Adaptive Color 기능을 제공하고 다양한 종류의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브라켓을 선택할 수 있어 현장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티브이로직 김선우 해외영업 부장은 “세계에서 손꼽히는 방송사인 알 자지라와 계약을 체결하게 되면서 이제 세계 모든 주요 방송사에 티브이로직 모니터가 납품되게 되었다. 이번 계약은 티브이로직과 중동권 디스트리뷰터인 Alphatron Broadcast Electronics B.V.의 협업의 산실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티브이로직 개요
티브이로직(주)은 방송용 모니터 및 관련 기기를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2002년에 설립되었다. 창사 이래로 디지털 방송과 전문가용 비디오 시장에 필요한 고성능 HD 비디오 장비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항상 더 우수한 품질과 향상된 안정성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디지털 방송과 HD 환경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추어 전문가용 방송용 HD LCD 모니터를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방송 업계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KBS, MBC, SBS, EBS, OBS 등의 국내 지상파 방송국은 물론, BBC, RAI, NBC, CBC, GV 등 해외 굴지의 방송국 및 여러 기관에 당사의 제품을 공급하여 우수한 방송 인프라 구축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vlogic.co.kr

연락처

티브이로직
마케팅팀
홍연수 대리
070-8668-66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