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시티, ‘추석 연휴 논스톱 개장’ 명절맞이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 ‘풍성’

- 황금연휴인 18일부터 22일까지 정상 영업, 추석 당일인 19일 오후 1시부터 9시 30분까지 영업

- ‘전통 민속놀이 체험장’ 마련 및 추석 당일, ‘추억의 제기차기’ 등 경품 이벤트 진행

- 지난 13일 디큐브시티 내 롯데시네마 신도림점 오픈으로 온 가족이 함께 문화 충전 가능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3-09-16 08:39
서울--(뉴스와이어)--대성산업에서 운영하는 디큐브시티(www.dcubecity.com, 대표 김경원)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정상 영업한다고 밝혔다.

추석 당일인 19일에만 오후 1시부터 오픈하며, 그 외 연휴기간 동안은 오전 11시 오픈으로 정상 영업한다. 이 기간 동안 디큐브백화점은 ‘한가위 정(精) 나눔 사은대축제’를 진행해 아직 추석 선물을 구입하지 못했거나, 연휴를 맞아 가족들과 도심 속 나들이를 가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각종 이벤트와 문화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연휴기간인 18, 19일 방문 시 백화점 지하 2층 ‘전통놀이 체험장’에서 투호, 제기차기, 팽이치기 등 다양한 민속 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추석 당일인 19일에는 지하2층 수변무대에서 ‘추억의 제기차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여 2승을 하는 고객에게는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총 150명에게 선물한다.

또한 추석 당일 오후 1시부터 내방하는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1,000여명에게는 바피아노 피자 교환권(50명)과 영화예매권(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 하는 이벤트 진행으로 가족단위 고객 방문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황금연휴인 만큼 긴 연휴기간 동안 다양한 문화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점도 눈에 띈다. 지난 13일 디큐브백화점 7층에 롯데시네마 신도림관이 새롭게 오픈하여 총 5개관 545석의 규모로 최신 상영작을 만날 수 있으며 각종 오픈 기념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을 맞아 백화점 내 전문식당가에서도 다양한 할인과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9월 25일까지 제시카키친에서는 15% 할인을(전단지참시),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바피아노에서는 4인 이상 방문 시 고르곤졸라 피자 1판을 증정, 6인 이상 방문시엔 센데로 와인 1병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지하2층 스타슈퍼에서는 17일부터 22일까지 ‘추석 연휴 특가 상품전’을 통해 과일과 정육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대성산업 유통사업본부 윤순용 이사는 “바쁜 일정으로 추석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거나, 고향을 방문하지 못해 도심속에서 연휴를 보내게 된 고객들을 위해 전통민속놀이 체험장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식음과 쇼핑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이번 추석 연휴가 긴 만큼 온 가족이 여유롭고 즐겁게 디큐브시티에서 재충전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큐브시티는 7층 롯데시네마 오픈으로 디큐브백화점, 뮤지컬전용극장인 디큐브아트센터와 시너지 효과를 내어 쇼핑과 식음, 뮤지컬공연, 영화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서남부권 랜드마크로 더욱 견고히 자리매김 하고 있다.

대성산업 개요
대성산업은 1947년 해강 김수근 창업주가 경북 대구에서 연탄회사 '대성산업공사'를 세운 게 기원이다. 2010년 6월 대성산업은 사업 부문 일체를 인적 분할을 통해 분할 신설 회사인 대성산업에 포괄 이전하고, 존속 법인인 대성산업의 상호를 대성지주로 바꾸고 사업형 지주회사로 전환한 뒤 주식을 재상장했다. 2011년 1월 대성합동지주로 변경했고, 2017년 8월 대성산업이 대성합동지주를 흡수 합병했다. 현재는 석유가스 및 기계 판매, 해외자원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GS칼텍스 정유회사의 최대일반대리점으로서 주유소, 가스충전소를 설치, 운영 중이며 일회용 부탄 및 재활용 리필캔 사업을 함께 수행하고 있다. 흑자사업 부문 영업 확대 및 계열회사의 신제품 개발 강화를 통한 판매와 이익 증대, 해외 시장 진출 강화 등으로 신성장 동력을 마련할 계획이며 계열사 대성쎌틱에너시스와 열병합 발전소 DS파워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큐브시티: http://www.dcubecity.com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대성산업
홍보대행사 피알브릿지
임지영 과장
02-783-6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