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제2회 교촌 요리 경연축제’ 성황리 개최

- 총 2,300여만원의 푸짐한 상금과 교촌 신메뉴 선정 등의 특전을 목표로 열띤 경쟁

- 참가자와 관람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3-09-16 10:00
오산--(뉴스와이어)--‘제2회 교촌 요리 경연 축제’가 참가자들과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14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제2회 교촌 요리 경연축제’를 열고, 닭 요리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과 참신한 아이디어 개발 증진을 위한 푸드 콘테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 본선에 진출한 총 45개 팀(1팀 2인 이하)은 ‘기발하고 획기적인 닭요리 및 웰빙 김밥’이라는 주제로 저마다의 이색적이고 참신한 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대회는 이미 접수기간부터 많은 실력자들이 몰려 경연자 선발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치열한 본선 경쟁 끝에 대상(이수현&박순미), 최우수상(이송이), 우수상(유소영, 조민정&조민희)을 비롯해 아이디어상 3팀, 작품상 6팀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수상자들에게는 총 2,300여만원의 상금이 주어졌으며, 수상 작품은 교촌 신 메뉴 선정이라는 특전을 누리게 된다.

교촌은 이번 대회에의 엄정한 심사를 위해 상품성 40%, 창의성 25%, 맛 15%, 모양&색 10%, 기타 10% 등의 여러 요소를 반영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무료 시식 코너와 각종 참여 이벤트, 경품증정, 브라스 밴드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와 선물을 마련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교촌에프앤비㈜의 권원강 회장은 “요리 경연이라는 경쟁적 요소 보단 일반인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는데 더 주안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이처럼 교촌과 고객들이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수상작으로 선정된 참가자들의 요리 작품은 추후, 교촌 측과 참가자들의 협의를 거쳐 신 메뉴로 출시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홍보대행사 ㈜에이치에스컴즈
오용진 차장
070-4618-1560
이메일 보내기

㈜에이치에스컴즈
백태경 AE
070-4618-15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