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바꼭질’ 558만 돌파…‘더 테러 라이브’ 제치고 2013년 한국영화 TOP5 등극

뉴스 제공
NEW 코스닥 160550
2013-09-18 07:00
서울--(뉴스와이어)--<숨바꼭질>은 남의 집에 몸을 숨기고 사는 낯선 사람들로부터 ‘우리 집’을 지키기 위한 두 가장의 숨가쁜 사투를 그린 작품.폭발적 재미를 선사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흥행 TOP 스릴러<숨바꼭질>이 개봉 33일 째인 15일(일) 전국관객 5,581,856명을 동원하며 꾸준한 흥행 저력을 과시했다.

<숨바꼭질>은 이로서 557만 관객을 동원한 <더 테러 라이브>를 제치고 <7번방의 선물>, <설국열차>, <베를린>,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이어 2013년 한국영화 흥행 TOP5에 올랐다. 이 같은 흥행 리스트 속에서 특히 관객들의 눈길을 끄는 부분이 있다. 명품배우에서 진정한 흥행제왕으로 거듭난 손현주가 바로 출연한 작품이 올해 한국흥행 흥행 4, 5위에 나란히 올랐기 때문이다. <숨바꼭질>에서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장의 모습과 더불어 결벽증을 지닌 인물을 완벽하게 연기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는 올 상반기 흥행작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역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작품의 흥행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한 바 있다.

이처럼 상반기 최고 흥행제왕의 자리에 오른 손현주를 비롯해 명품배우들의 환상적 연기호흡과 탄탄한 시나리오의 만남으로 역대 스릴러에 TOP1에 등극한 <숨바꼭질>은 역대 스릴러 오프닝, 데일리 스코어를 연일 갈아치우며, 스릴러 장르 사상 최고 흥행 속도 및 역대 최단기간 손익분기점 돌파에 이어 역대 스릴러 흥행 1위에 등극한 <숨바꼭질>의 놀라운 기록은 끝이 어디까지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실화 모티브 소재, 배우들의 열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 전개를 선보인 <숨바꼭질>은 평단과 관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개봉 5주차 장기 흥행 중이다.

연락처

NEW
02-566-33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